마지막 업데이트 2007.12.19
듀플리케이트 Dupli-Kate
본명: 케이트 차(Kate Cha)
직업: 모험가
소속: 가디언즈 오브 더 글로브, (과거에 틴팀)
가족: 폴(Multi-Paul, 쌍둥이 오빠), 이모털(남편)
첫등장: Invincible #2 (February 2003)

초능력

자신을 수차례 복제할 수 있다.
 
고대 중국에서 차풍(Fung Cha) 장군에 의해 황위를 빼앗긴 황제는 처형당하기 직전에 저주를 내렸다. 그 저주는 차장군의 7번째 손주는 가족이 너무 많아서 돌보는데 고통을 겪을 것이고, 그로인해 미쳐버릴 것이라는 내용이었다.
수백 년 후, 차장군의 후손은 쌍둥이 폴과 케이트를 낳았다. 아기 때부터 그들은 통제할 수 없을 정도로 숫자가 늘어나, 아버지 차칭 (Tsing Cha)을 미치게 해버렸다. 저주는 이루어졌다.

사춘기에 쌍둥이는 자신들의 능력을 다룰 수 있게 되었고, 의지력으로 증가하거나 흡수해버릴 수 있게 되었다. 폴은 숨어 지냈고, 케이트는 틴팀의 멤버가 되었다.
케이트의 복제 하나가 렉스 스플로드와 연애를 하는 바람에, 렉스와 아톰 이브의 사이가 갈라지는 원인을 만들었다. 가디언즈 오브 글로브(Guardians of the Globe)가 모두 살해당한 뒤, 케이트와 렉스, 로봇(Robot)은 새로운 가디언즈에 합류했다. 케이트는 이모탈(Immortal)과 서로 호감을 갖게 되었고, 렉스도 둘의 관계를 알아챘다. 케이트와 이모탈의 관계는 점점 진지해져서 결혼했다.

리저드 리그(Lizard League)와의 전투에서, 케이트는 살해당했다.
그 후, 폴이 나타나서 케이트의 죽음에 책임을 지라며, 렉스 스플로드와 인빈서블을 향해 폭력적인 난동을 피웠다. 그런데, 케이트가 나타나 리저드 리그에게 죽은 것은 복제였으며, 원본인 자신은 멀리 숨어 있었다고 주장했다. 인빈서블은 케이트의 탄원에도 불구하고 폴을 체포하였다.
 
히어로스타 홈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