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 업데이트 2007.12.19
로봇 Robot
본명: 루디 코너스(Rudy Conners)
직업: 모험가
소속: 가디언즈 오브 더 글로브, (과거에 틴팀)
첫등장: Invincible #2 (February 2003)

초능력

없음
능력
유전학, 로봇공학, 천재적인 지능.

무기/장비
원격조종되는 로봇
 
틴팀의 리더였던 로봇은 팀을 유능하게 이끌었고, 가디언즈 오브 더 글로브(Guardians of the Globe)로부터 가입권유를 받았다. 그러나 팀은 배신당하여 대부분의 멤버들이 살해당했다. 국방성의 초청으로, 로봇은 새로운 가디언즈 오브 더 글로브의 탄생을 지원했다. 팀의 연장자들이 거의 사망했으므로, 로봇이 리더가 되었다.

하지만 로봇은 틴팀에서와 같은 숙달된 지도력을 보여주지 못했고, 결국 이모탈(Immortal)이 리더가 되었다.
그리고 이유가 밝혀졌다. 로봇의 정체는 기계로봇이 아니라, 물탱크 안에서 살고 있는 남자가 조종하는 자동장치였던 것이다. 로봇을 원격으로 조종하던 루디 코너스는 정상적인 육체를 갖고 있지 않아, 건강한 새로운 육체를 만들기 위해 유전자 물질을 모으고 있었다.

로봇은 빌런 몰러 트윈스(Mauler Twins)를 이용해, 싱싱한 창조된 육체 안에 루디의 의식을 넣어두었다. 즉시, 그 남자(렉스 스플로드의 어린 클론)는 자신의 이전의 육체를 죽게 했다.
그는 그때, 자신이 로봇을 조종하고 있었으며, 자신의 지휘를 받는 작은 군대가 있음을 밝혔다. 로봇은 가디언즈에게 자신이 생명체라고 주장했다. 팀은 그것을 받아들였고, 그는 머리에 로봇을 전투현장으로 보내도록 하는 장치를 이식했다.

같은 팀의 멤버인 12살의 몸에 어른의 의식을 가진 몬스터걸(Monster Girl)에게 주의를 기울였다. 로봇은 친해지려고, 거꾸로 먹는 나이를 고치는 법을 찾겠다고 했다. 몬스터걸은 이를 믿진 않았지만, 로봇과 친해지기로 했다.
 
히어로스타 홈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