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 업데이트 2019.01.02
에이스 더 배트 하운드 Ace the Bat-Hound
세계: 프라임 어스(플래시포인트 이후)
본명
: 에이스(Ace)
소속: 배트맨 패밀리
: 검정
모발: 갈색
첫등장: Batman Annual Vol 3 #1 (January, 2017)

초능력

없음
 
조커는 몇 마리의 개에게 카드 마스크를 씌우고 공격용으로 훈련을 시켰다. 그중 한 마리인 에이스는 그 해의 9월 2일에 배트맨을 물기까지 했다. 개들이 구덩이에서 버려진 후, 이 개들은 서로를 공격했고 에이스만이 살아남을 수 있었다.
에이스는 9월 23일에 제임스 고든 경찰청장과 배트맨에게 발견되었다. 에이스는 고담 동물수용소로 이송되었다.
이틀 후, 브루스 웨인의 집사 알프레드 페니워스는 에이스가 애완용으로 적합하지 않다는 보호소 직원의 말에도 불구하고, 많은 기부를 하고 에이스를 데려왔다. 보호소는 ‘마사와 토머스 웨인의 인도적 사회’로 이름을 바꾸었다.

알프레드는 10월과 11월 사이에 에이스가 자꾸 물려고 하는 바람에 패드를 덧댄 재킷을 팔에 감고 훈련을 시도했다. 에이스를 훈련시키는 일은 쉽지 않았다.
12월 14일, 브루스 웨인은 알프레드에게 어떤 상처는 치유되지 않는다고 말하면서, “앉아!”라는 명령에 에이스가 앉는 것을 보여주었다.
12월 19일, 배트맨이 칼에 찔린 상처를 입고 배트케이브로 들어갔을 때, 에이스는 그에 대한 관심을 보이며 곁에 머물렀다.

크리스마스에 브루스는 할로윈에 입을 수 있다고 말하면서 에이스에게 마스크를 주었다. 그리고 알프레드에게 올해 자신에게 선물을 주지 않은 것을 나무라는 농담을 했다. 알프레드는 브루스가 선물이 에이스라는 것을 깨닫지 못한 것에 놀랐다.

알프레드가 브루스와 셀리나 카일(캣우먼)과의 약혼을 발표하기 위해 배트맨 패밀리를 모았을 때, 에이스는 제이슨 토드의 재킷을 물고 놓기를 거부했다.
 
에이스 코스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