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 업데이트 09.05.15
에이전트 리버티 Agent Liberty 사망
본명: 벤자민 락우드 Benjamin Lockwood
직업: 정부요원, 모험가
소속: 정부기관, (과거에 CIA, 자유의 아들들, 저스티스 리그 오브 어메리카)
첫등장: Superman #60 (October 1991)

초능력
없음

능력
맨손전투

무기/장비
에너지 방어막을 생성하고 단거리 비행을 가능하게 해주는 코스튬
 
그는 한때 CIA를 위해 일했으나 그들의 방식과 임무의 유형에 싫증이 나서 결국 떠났다.
연방정부에 환멸을 느끼게 된 그는 준군사단체인 "자유의 아들들 Sons of Liberty"에 가입하여 에이전트 리버티가 되었다.
현 정권을 타도하려는 자유의 아들들을 위해 활동하던 락우드는 수퍼맨과 충돌하게 되었지만, 악당 브레이니악 Brainiac에 대항하는 저스티스 리그를 잠시 도왔었다.
그러나 자유의 아들들에서 정치가 피트 로스의 암살을 명했을 때, 락우드는 이를 거절하고 그룹에서 탈퇴했다.
락우드는 자유의 아들들을 파멸시킬 정보를 기자인 클라크 켄트에게 주었다.

락우드는 자유의 아들들의 설립자들 중 하나가 자신의 CIA 상관이었음을 알게 되어 분노한 뒤, 다시는 에이전트 리버티로 활동하지 않겠다며 코스튬을 불태웠다.
그러나 인피니티 크라이시스로 인해서, 그는 다시 에이전트 리버티가 되어야 했다.
시크릿 소사이어티 오브 수퍼-빌런즈 Secret Society of Super-Villains의 공격으로부터 메트로폴리스시를 지키기 위해 모인 십 수 명의 히어로들에 그도 속해 있었다.
중무장을 한 그는 전투에서 맹렬히 싸웠고, 소사이어티는 패배했다.

락우드는 수퍼맨과 지구에 새로 도착한 다른 크립톤인들을 만나는 자리에 대통령의 경호원으로 참여하면서 활동을 재개했다.
그는 샘 레인과 렉스 루쏘를 정탐할 때, 정체불명의 수퍼우먼 Superwoman의 기습을 받아 머리에 열 시선을 맞고 죽었다.
시신은 항구에서 발견되었고, 죽는 순간에 살인자의 단서를 신호로 보냈다는 것이 발견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