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 업데이트 2016.07.27
어메이징 맨(윌 에버렛 3세) Amazing Man(Will Everett III) 사망
세계: 뉴 어스(플래시포인트 이전)
본명
:
윌 에버렛 3세(Will Everett III)
직업: 모험가
소속:
저스티스 리그 유럽, (과거에 익스트림 저스티스)
가족: 윌리엄 에버렛(Amazing Man, 할아버지, 사망), 마커스 클레이(Amazing Man, 외사촌)
: 갈색
모발: 흑발
첫등장:
Justice League America #86 (March, 1994)

초능력

무기물 복제: 세포가 무기물을 흡수하여 신체의 화학구조를 그 물질의 구조로 변경하여 피부를 바꾼다. 돌을 만지면 내구력이 생기고, 강철을 만지면 힘이 생기며, 불에 닿으면 불을 발사할 수 있다. 스스로의 의지나 의식을 잃었을 경우에 원래의 신체로 돌아간다.
에너지 흡수: 에너지를 흡수하고 복제할 수 있다.

한계
모래나 유리처럼 부드럽거나 약한 물질을 만지면 쉽게 타격을 입고 생명이 위험해질 수 있다.
 
윌의 할아버지는 슈퍼히어로 어메이징 맨이었다. 그러나 아버지는 물려받은 초능력을 무시하고 베트남 전쟁에서 전사했다. 역시 초능력을 물려받은 윌은 마지못해 슈퍼히어로가 되었다.

오버마스터(Overmaster)와 싸우는 동안 저스티스 리그와 처음 접하게 된 윌은 이 사건을 도왔고, 이후에 캡틴 아톰(Captain Atom)이 조직한 저스티스 리그의 분파인 익스트림 저스티스에 합류했다.
맥시마(Maxima)는 자신의 배우자로 슈퍼맨, 캡틴 아톰, 스틸II와 함께 윌을 고려하기도 했다.

나중에, 그는 크림슨 폭스(Crimson Fox)의 비공식 저스티스 리그 유럽의 재결성 팀에 가입했다.
이 팀은 미스트(Mist)에 의해 멤버의 다수가 살해되었고, 윌도 유리를 만지는 바람에 유리 형태로 있다가 산산이 부서지고 말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