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 업데이트 16.08.07
세계: 프라임 어쓰(뉴52 이후)
본명: 앤드류 풀라스키(Andrew Pulaski)
직업: 모험가
소속: 스톰워치
: 파랑
모발: 금발
첫등장: Flashpoint Vol 2 #5 (October, 2011)

초능력

광자력 하이퍼(photon-powered hyper)로 인한 에너지 흡수 및 발사, 강화된 감각, 비행, 힘, 스피드, 불멸
아폴로 Apollo
 
앤드류는 아이 때 납치되어 실험당한 뒤 수퍼맨과 같은 급의 초능력을 얻게 되었다. 15년이 지난 뒤에야 초능력이 있음을 알게 된 그는 좋은 일을 하기 위해 아동 포르노 업자를 죽였다. 스스로를 히어로라고 생각하지 않던 그는 외계의 위협으로부터 지구를 지키는 스톰워치(Stormwatch)로부터 접촉을 받았다.
마샨 맨헌터가 유용하게 능력을 사용할 수 있다며 가입을 권유했을 때만 해도 별 관심이 없었다. 그러나 미드나이터(Midnighter)가 나타나 파트너십을 제안했다. 미드나이터는 앤드류의 과거에 대해 알고 있었다.

스커지 오브 월즈(Scourge of Worlds)가 지구의 대기권으로 유성을 떨어뜨렸을 때, 앤드류는 모든 유성들을 공중에서 파괴했다. 그런데 그 중 하나는 부수기에 너무 커서 콜로라도 한가운데에 떨어지고 말았다. 땅에 떨어진 유성은 괴물로 변해서 스톰워치 멤버들을 대부분 흡수해버렸다.
앤드류는 미드나이터와 함께 멤버들을 구해낼 수 있었다. 그는 괴물과 함께 했던 팀원들이랑 함께 했고, 나머지들은 잭 혹스무어(Jack Hawksmoor)를 따라 연금술의 돌을 찾기 위해 고대 도시로 향했다. 제니 퀀텀이 돌의 능력을 향상시켜서 괴물을 유리로 만들어버린 덕분에 이길 수 있었다.

스톰워치 본부로 돌아간 이들은 스톰워치의 배후세력인 섀도우 캐비넷(Shadow Cabinet)의 대표가 와 있음을 발견했다. 대표는 스톰워치의 리더인 애덤 원(Adam One)이 역할에 적당하지 않다고 보고 죽이려 들었다. 그것은 사실 애덤 원을 섀도우 캐비넷에 합류시키기 위함이었다. 섀도우 캐비넷은 모두 죽은 존재들이었기 때문이었다.
섀도우 캐비넷의 대표는 애덤의 자리를 대신할 인물을 하나씩 살펴봤다.
그러는 동안, 앤드류는 미드나이터와 그 자리를 빠져나와 우주선을 타고 빠져나갈 방법을 찾고 있었다. 앤드류는 둘이 함께 가버리자고 했다. 미드나이터는 외계의 모든 위협이 나타난 지도를 보면서 다함께 일해야 할 것 같다는 느낌이 있다고 말했다.
갑자기 들려 온 조난신호에 앤드류는 확인하러 우주로 나갔다.
그런데 스톰워치 멤버 해리 태너가 스톰워치 본부를 폭파시킨 것을 알아차리고, 우주공간으로 튕겨져 나온 미드나이터를 구출했다. 잭 혹스무어는 우주선이 사실 도시였다고 말하며, 우주선에게 스스로 복원하여 다시 정상으로 돌아가도록 설득했다.
 
미드나이터가 공식적으로 스톰워치에 합류하면서, 앤드류도 그러기로 했다.
만장일치로 스톰워치의 리더에 엔지니어(Engineer)가 선출되고, 배신자 해리 태너를 잡을 계획을 시작했다.
체르노빌 원자력발전소 주변에 발생한 이상한 에너지 변동을 조사하러 앤드류와 미드나이터가 출동했다. 현장에 도착한 앤드류는 즉시 이상한 에너지를 감지했고, 외계의 존재 같은 것으로부터 공격을 받았다. 그 존재는 매우 적대적이어서 앤드류마저 위험할 정도였다. 앤드류의 지원요청을 받은 마샨 맨헌터와 제니 퀀텀이 도착하여 앤드류를 구해주었다.
제니가 흡수한 그 존재의 일부는 나중에 우주선의 인공지능을 공격하기 시작했다. 그리고 앤드류에게로 달려들어 증발시켜 버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