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 업데이트 06.07.03
아레스 Ares
본명: 아레스 Ares
직업: 투쟁의 신, 죽음의 신
소속: 없음, (과거에 올림푸스)
가족
: 제우스(아버지), 헤라(어머니), 카산드라 샌즈마크(Wonder Girl II, 이복여동생), 카산드라 콜키스(Circe, 아내)
첫등장: Wonder Woman (v2) #1

초능력
거대한 힘
체력
불사
텔레포트.
자신이 원하는 육체를 소유
원하는 것을 현실로 변경

능력
충돌과 전략의 전문가
어떤 무기도 완벽하게 다룰 수 있음
무기/장비
불멸의 갑옷
 
제우스의 아들인 아레스는 올림푸스 Olympus의 다른 신들과 맞지 않아서, 자신만의 영역인 아레오파구스 Areopagus를 창조했다.
아마존들의 후원자인 아프로디테는 자신의 여인들이 아레스의 증오와 전쟁으로부터 사랑으로 세계를 구할 것이라고 맹세했다.
아레스는 책략과 조작으로 하데스를 폐하고, 자신이 저승세계의 지배자가 되었다.

아레스는 헤라클레스를 이용하며 아마존들을 없애려고 최선을 다했지만, 아레스의 인간 꼭두각시가 조종하는 스티브 트레버의 비행기가 패러다이스 Paradise섬에 추락하는 그 순간에 다이애나가 있었다.
그의 계획은 동시에 미국과 러시아 사이에 미사일들을 발사하여 제 3차 대전을 도발하는 것이었다.
다이애나는 진실의 올가미에 아레스를 가둘 수 있었다.
혼란스러워진 아레스는 스스로 실종되었다.

계획을 포기하긴 했지만, 아레스는 3류 범죄자 애리 부캐넌을 소유했다.
그의 육체를 소유한 아레스는 아레스 부캐넌으로 이름을 바꾸었다.
갱들의 전쟁을 벌이기 위해서, 그는 하이테크 무기들을 판매하기 시작했다.
부캐넌으로서, 그는 부캐넌의 변호사 다나 밀튼과 사귀었는데, 사실 다나 밀튼은 키르케 Circe의 변장이었다.
다나의 딸 리타는 엄청난 마법을 소유했다.
그런데, 아레스는 다나가 임신한 동안에 그녀를 돌보지 않고 총으로 쐈다.
키르케는 아레스의 함정에서 벗어나가기 위해 다이애나에게 도움을 청해봤다.
그녀는 총을 쏘아 작은 블랙홀을 일으키고, 아레스는 그 안으로 빨려 들어갔다.
키르케, 다이애나, 아이는 살아났다.

고대와 비교하여 여러 신들의 역할은 현대각종 신의 역할은 현대의 관습과 신념에 따라 약간 바뀌고 있었다.
이 때문에 제우스처럼 믿음에 바탕을 둔 힘은 급감하였다.
다른 한편으로, 아테나, 아프로디테, 아레스 같은 다른 신들은 컴퓨터 시대의 등장으로 인해 더 많은 힘을 얻기 시작했다.
따라서 이 세 신들은 결국 올림푸스를 차지하였다.
전쟁을 생산하는 능력을 유지한 그는 투쟁의 신으로 타이틀을 바꾸었다.
이 변화를 축하하기 위해서 그는 자신의 외모를 더 가까이하기 쉬운 타입으로 변화시켰다.
하데스의 자리를 차지한 시간은 짧았지만, 아레스는 죽음의 신이라는 자리를 너무 갈망했다.

아레스는 이복여동생 카산드라 샌즈마크를 신임했다.
그는 카산드라에게 능력을 추가해준 대신, 사랑을 달라고 요구했다.
그는 테미스키라 Themyscira로 여행을 가서, 아마존들의 보호를 받던 자신의 딸 리타를 납치했다.
키르케는 아레스와 대결했다가, 그의 새로운 신의 타이틀을 알고 놀랐다.
그녀는 저승세계에서 함께 리타를 키우기로 합의했다.

그는 원더걸일 때의 카산드라를 위해서 올가미에 제우스의 번개를 일으키는 능력을 수여했다.
아레스는 전쟁이 일어날 것을 경고하러 반복해서 그녀 앞에 나타났다.
그는 카산드라에게 신들이 이 차원을 떠났고, 제우스가 카산드라에게 주었던 능력을 가져갔음을 밝혔다.
이것을 알려준 대가로 그는 자신들이 남매인 것을 인정하고, 자신의 전사가 되어달라고 했다.
그는 자신의 능력을 일부 나눠줄 것을 제의하여 그녀의 모든 능력을 되찾아주었다.
 
코스튬 갤러리
   
인간형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