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 업데이트 08.12.23
아젠트 Argent (은)
세계: 뉴 어스(플래시포인트 이전)
본명
:
안토니아 루이즈 "토니" 모네티(Antonia Louise "Toni" Monetti)
 
직업:
모험가
소속:
아티클 X, (과거에 틴 타이탄스)
출신지: 뉴저지
: 파랑
모발: 흑발
첫등장:
Teen Titans v2 #1 (October 1996)

초능력

실버 플라스마를 발사하여 고형 에너지 구조물을 생성한다, 비행.  
 
토니 모네티는 뉴저지에서 온 전 상원의원의 딸로, 그 무렵에 16세가 된 토니는 피부가 광택 나는 은색으로 뒤덮였다.
16번 째 생일파티에서 갑자기 텔레포트된 토니는 자신 말고도 다른 십대 청소년들이 같은 장소로 텔레포트되었음을 알았다. 그들은 모두 어머니는 지구인이지만 아버지 쪽이 흐산 나탈(H'San Natall)이라는 외계 종족이었고, 자신들은 지구의 초인들을 상대하기 위한 침투요원이 되기 위한 존재임을 알게 되었다.
이들은 모두 함께 로렌 주피터의 후원을 받아 새로운 틴 타이탄스가 되었고, 토니는 아젠트라는 코드네임을 얻었다.

아젠트는 진지하게 임하지 않았었으나, 조토(Joto)가 죽은 후에 더 나은 히어로가 되기로 맹세했다.
그때 주피터는 팀을 해체하기로 결정하고, 아젠트는 로빈에게 훈련에 대한 조언을 구했다. 둘은 마약중독자들을 막기 위해 함께 했지만, 아젠트의 아버지가 연루되었음을 알았을 때 그 비밀을 지키기로 결심했다.
새로운 틴 타이탄스가 결성되었을 때, 아젠트는 CM3와 함께 동료가 되었다. CM3와 사귈 뻔했으나, 아젠트는 데이트 비용을 감당하지 못해 결국 포기했다.
흐산 나탈과의 전투를 통해, 그들은 조토가 아직 살아있음을 발견했다.
CM3가 팀을 떠나고, 프리즘(Prysm)과 프린지(Fringe)가 우주에 남기로 결정하자, 팀은 해산했다.

오리지널 타이탄스인 나이트윙, 트로이아, 플래시, 템페스트, 아스널이 틴 타이탄스를 다시 재개할 때, 아젠트는 가입을 권유받았다.
벨로시티 9이라는 마약을 조사하던 중, 아젠트의 아버지가 마약사업을 한다는 것이 공개되었다. 타이탄스와 아버지 사이에서 갈등하던 아젠트는 결국 아버지가 체포되도록 했다.
미쳐버린 스펙터(Spectre)에 맞서기 위해 다른 히어로들과 함께 했으나, 스펙터가 눈을 애벌레로 바꿔버렸다. 다행히도 센티넬스 오브 매직(Sentinels of Magic)의 도움으로 정상으로 돌아올 수 있었다.

이후, 타이탄스가 해산되고, 사이보그와 비스트 보이의 새로운 틴 타이탄스가 닥터 라이트에 맞서기 위해 모든 예비멤버들을 불렀을 때, 그녀도 참석했다. 또한 슈퍼보이 프라임과의 전투에도 참가해서는 팔이 뜯겨져 나간 리스크(Risk)를 구했다. 일 년 후, 다시 틴 타이탄스의 일원이 되었으나 몇 주 만에 그만두었다. 아젠트는 몰러큘(Molecule)과 사귀다가 헤어졌다.

파이널 크라이시스 동안에 아젠트는 앨런 스콧의 아티클 X(Article X)에 속해있었다.
그러나 곧 다크 사이드 클럽(Dark Side Club)에 잡혀서 초인 격투사가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