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 업데이트 08.09.08
아리엘라 켄트 Ariella Kent
본명: R'E'L
다른 이름: 수퍼걸 Supergirl, 모든 세계의 파괴자 Destroyer of Worlds, 시스템들의 파괴자 Demolisher of Systems
직업: 모험가
소속: 없음
가족: 린다 댄버스(Supergirl III, 어머니)
첫등장:
Supergirl #1,000,000 (1998)

초능력

스피드
비행
시간여행
염동력
텔레포트
느린 노화
내구력
엑스레이 시선
열시선
 
린다 댄버스가 크라이시스 이전의 카라 조-엘 Kara Zor-El의 자리를 차지하려고 했을 때, 크라이시스 이전의 수퍼맨의 마음을 얻었다.
둘은 결혼하여 아리엘라 켄트라는 딸을 낳았다.
스펙터가 크라이시스 이후의 린다에게 왔을 때, 크라이시스 이전을 원래의 상태(린다 대신 카라)로 돌려놓으려 한다고 하자, 린다는 아리엘라를 남겨두는 조건으로 동의했다.
크라이시스 이전에 린다 댄버스가 존재했었다는 모든 자취가 사라졌을 때, 아리엘라는 혼자 남겨져 우주를 방황했다.

6세에 믿을 수 없는 능력을 소유한 아리엘라는 우주에서 놀기 시작했는데, 이것은 우주를 황폐하게 만들었다.
시간여행 능력으로 인해 853세기로 가게 된 그녀는 침략자들에게 파괴당하는 행성을 구했다.
그녀로 인해 행성이 거의 파괴되어 달아났었던 에일리언 피난민 두라 Dura와 가깝게 되었다.
그녀는 그를 "아빠"라고 불렀고, 두라는 그녀를 "렐 R'E'L(세계의 파괴자)"라고 불렀다.
그는 그녀를 통제하기 위해 약간의 애정을 이용하여 우주를 안전하게 유지했다.

나중에, 그녀는 크라이시스 이후의 시대로 시간여행을 왔다.
그리고 새로운 놀이친구 클라리온 더 위치보이 Klarion the Witch Boy를 만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