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 업데이트 2020.01.17
플래시 The Flash (섬광)
세계: 프라임 어스(플래시포인트 이후)
본명
:
에이버리 호(Avery Ho)
직업: 학생, 모험가, (과거에 정부요원)
소속: 그레이트 트웬티, 저스티스 리그 오브 차이나, 플래시 패밀리, (과거에 차이나 화이트 트라이어드, 자립부)
: 갈색 모발: 검정, 자주색
첫등장: The Flash Vol 5 #3 (September, 2016)

초능력

스피드 포스 전달, 초스피드, 반사신경, 체력, 내구력, 몸 주위에 생기는 스피드 포스 오라 보호막, 전기발사, 에너지 흡수, 강화된 감각, 고체를 통과, 소용돌이 생성, 사물이나 사람에게서 스피드를 흡수해서 더욱 빨라질 수 있다.
 
센트럴 시티에 스피드 포스 폭풍이 불어닥쳤을 때, 수많은 사람들이 번개에 맞고 스피드 포스에 접속할 수 있게 되었다. 청소년인 에이버리는 이 새로 얻은 힘을 통제하질 못해서 끊임없이 진동하는 자신을 멈출 수 없었다.
플래시와 스타 연구소(S.T.A.R. Labs)의 미나 다완 박사는 스피드 포스를 감지하고 미나를 찾아왔다. 플래시로부터 마음을 진정시켜 진동을 조절하는 법을 배운 에이버리는 미나의 스피드 포스 아카데미로 가서 플래시와 어거스트 하트, 미나로부터 스피드 포스 능력을 다루는 법을 배웠다.

그 후 얼마 지나지 않아 갓스피드(Godspeed)라는 정체불명의 스피드스터가 아카데미에 나타나 많은 스피드스터들의 스피드를 훔치고, 그 과정에서 그들을 죽였다. 에이버리는 간신히 탈출해 플래시에게 이 사실을 알릴 수 있었지만, 피해자들을 구하기엔 너무 늦어버렸다.
며칠 후 플래시는 갓스피드의 정체가 그의 파트너인 어거스트 하트라는 것을 알아차렸다. 그는 센트럴 시티의 범죄자들을 죽이기 위해 더 많은 스피드를 얻고 있었던 것이었다. 그리고 그 과정에서 의지와 상관없이 스피드 포스를 빼앗긴 피해자들이 죽고 있었다. 플래시는 스피드스터들이 자신의 스피드를 기꺼이 내어주려고 한다면 죽지 않을 것이라고 추론했다.
이것이 갓스피드로부터 살아남을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이라는 것에 동의한 이들은 목숨을 유지하기 위해 스피드를 포기하기로 했다.
플래시와 월리 웨스트II는 모든 사람들의 스피드를 가져갔지만, 에이버리는 자신의 이 새로운 능력을 잃고 싶지 않았다. 플래시가 다시 에이버리의 스피드를 가져가려 할 때 갓스피드가 나타나 공격을 해왔고, 플래시는 월리의 도움을 받아 그를 물리칠 수 있었다. 이렇게 해서 에이버리는 자신의 능력을 유지할 수 있었다.

에이버리는 가족의 안전을 대가로 차이나 화이트 트라이어드(China White Triad)의 멤버가 되었다.
에이버리는 렉스 루터에 초대받은 중국의 슈퍼-맨(Super-Man)이 지옥문을 열었을 때 달려와 슈퍼-맨에게 주먹을 날리고 화를 냈다가 렉스 루터에게 잡혔다. 에이버리를 돕기 위해 차이나 화이트 트라이어드가 나타났지만, 악마들이 렉스 루터와 이칭을 끌고 지옥문 안으로 들어가 버리자 지옥문을 닫고 돌아가려 했다. 이때 에이버리는 팀을 배신하고 지옥문 안의 동료들을 구하려는 슈퍼-맨과 오리지널 슈퍼맨의 편에 섰다.
문 손잡이를 되찾는데 도움을 준 에이버리는 사태가 진정된 후에 이칭의 도움으로 중국으로 건너가서 중국판 저스티스 리그인 저스티스 리그 오브 차이나(JLC)에 ‘플래시’로서 합류했다.

얼마 후, 에이버리는 스피드 포스 폭풍을 일으킨 과학테러조직 블랙홀을 이끌던 카버 박사의 재판을 보러 센트럴 시티로 돌아왔다. 월리II와 만난 에이버리는 카버의 호송차량을 보호하려 했으나 카버는 살해당하고 말았다. 그 직후, 이번엔 에이버리와 월리II로부터 떨어져 있는 모든 사람들이 느려져 멈추게 되었다. 두 사람은 도시의 중심부로 들어갔다가 멀티플렉스(Multiplex)의 공격을 받고 있는 플래시를 목격했다.
블랙홀에게 구출된 미나는 네거티브 플래시(Negative Flash)가 되어 있었다. 라이진 역시 스스로를 라이트닝 갓(Lightning God)으로 부르며 블랙홀과 함께 하고 있었다. 블랙홀의 요원들은 진짜 리더인 고릴라 그로드를 위해 일하고 있었고, 그로드는 플래시의 스피드 포스를 훔치려 하고 있었다.
기회를 엿본 에이버리와 월리II는 라이진의 라이트닝 로드를 훔쳐서 달아났다. 그들은 월리 웨스트에게 구출된 플래시와 만났지만, 그는 이미 그로드에게 스피드를 빼앗겨버린 후였다.

에이버리와 슈퍼-맨은 중국 정부의 비밀기관인 자립부(Ministry of Self-Reliance)로부터 나온 후, 리그 멤버인 배트-맨과 원더-우먼의 구조요청을 받았다. 현장에 도착한 그들은 함께 아포콜립스 행성에서 온 슬리즈(Sleez)의 감정조종에 맞서 싸웠다. 이들은 슬리즈를 체포했지만, 자립부 소속의 중국 랜턴 군단(Lantern Corps of China)이 나타나 그를 가로채고 리그를 체포하려 했다.
에이버리와 슈퍼-맨은 이 지역을 탈출한 뒤에, 북한 주민이 타고 있는 거대 게들과 싸우기 위해 나섰다.
 
플래시 코스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