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 업데이트 16.11.01
세계: 뉴 어스(뉴52 이전)

본명: 가필드 마크 로건(Garfield Mark Logan)
다른 이름: 체인질링(Changeling)
직업:
모험가, (과거에 학생, 배우)
소속: 타이탄스, (과거에 틴 타이탄스,둠 패트롤, 타이탄스 웨스트, 타이탄스 L.A., 뉴 틴 타이탄스 )
초능력: 동물로 변신하며, 그 동물의 힘과 능력을 그대로 얻는다.
가족: 리타 파(
Elasti-Girl, 양어머니, 사망), 스티브 데이튼(Mento, 양아버지)
: 초록 모발: 초록
첫등장:
Doom Patrol #99 (November, 1965)

초능력
동물로 변신하며, 그 동물의 힘과 능력을 그대로 얻는다.
능력
무술, 연기력
한계
큰 동물이나 잦은 변신은 그를 약화시킨다.

비스트 보이 Beast Boy (짐승소년)
 
생물학자 로건 부부는 유전자 정보 연구를 위해 아프리카의 라뭄바(Lamumba)라는 가에 자신들의 아기 가필드와 함께 갔다. 그런데 가필드는 동물들만이 살아남는다고 믿어진 희귀 열대병 사쿠티아(Sakutia)에 걸리고 말았다.
아들을 구하기 위해, 아버지는 초록원숭이로 만든 혈청을 이용해서 가필드의 병을 고칠 수 있었다. 그러나 피부가 녹색으로 변하는 부작용이 일어났고, 몇 년 후에 위험한 독사로부터 어머니를 구하기 위해 몽구스로 변신했다.
부모님이 모두 보트사고로 사망한 후에, 가필드는 지역 부족의 추장인 킹 토와바에게 키워졌다. 로건 부부를 싫어하던 주술사 모부는 가필드를 죽이는 대가로, 두 명의 미국인들에게 보물이 보관된 사원의 소재를 알려줬다. 그 사원은 무너지면서 모부를 죽였고, 미국인들은 가필드를 구하여 자신들을 돕게 하려고 미국으로 데려갔다. 두 미국인들은 결국 서로를 죽였고, 가필드는 부모님의 재산을 관리하던 사악한 니콜라스 갤트리의 피후견이 되었다. 갤트리는 로건의 재산들을 모두 횡령하고 가필드를 죽이려고 했다.


갤트리를 증오하던 가필드는 둠 패트롤(Doom Patrol) 팀의 일라스티 걸(Elasti-Girl)과 멘토(Mento)를 만나 모든 것이 변화되었다. 가필드는 둠 패트롤과 틴 타이탄스(Teen Titans)에 들어가려고 했지만, 보호자의 허가가 필요했기 때문에 거절당했다. 더우기 가필드는 서커스 주인의 최면술에 걸려서 도둑질을 하게 되었다. 틴 타이탄스는 가필드와 싸운 후에 이 사실을 알고 최면술에서 풀어주었다.
결국, 가필드는 둠 패트롤과 함께 하게 되었고, 갤트리는 가필드와 둠 패트롤을 죽이려고 많은 악당들을 보냈다. 엘라스티 걸과 멘토가 결혼하면서, 갤트리와의 법정싸움에서 승리한 가필드를 입양했다. 둠 패트롤은 마담 루즈(Madame Rouge)와 제너럴 잘(General Zahl)에게 엘라스티 걸을 비롯한 멤버들이 살해당하며 해산되었다.

가필드는 집을 떠나 헐리웃에 가서 TV쇼 <스페이스 트렉 2022>에 변신 외계인으로 잠시 출연하게 되었다. 그러나 여러 프로그램으로부터 표절혐의로 고소당한 뒤에 프로그램이 취소되어버렸다. 실업자가 된 가필드는 고교시절 여자친구인 질리언 잭슨과 다시 만났다.
틴 타이탄스 멤버였던 아스널(Arsenal)이 갑자기 나타나 질리언을 납치하자, 뒤쫓아 간 가필드는 아스널의 정체가 사실 갤트리라는 것을 알았다. 가필드는 돈을 다시 찾으려는 갤트리를 물리쳤다.

서부지역에 있는 동안, 가필드는 잠시 타이탄스 웨스트의 멤버가 되었다.
가필드의 불쾌한 사촌 맷이 새로운 타이탄스 웨스트를 위한 파티를 열었다. 가필드는 결국 팀을 재결성하는데 동의했고, 타이탄스 웨스트는 타이탄스 L.A.로 이름을 바꾸었다. 그러나 팀은 제대로 유지되지 못했다. 그의 변신능력에도 변화가 생겨 점점 약해지고 있었다. 체인질링으로 이름을 바꾼 가필드는 뉴 틴 타이탄스의 정식멤버가 되었다.
멘토는 아내와 동료들을 죽인 이들을 잡기 위해 복수를 맹세하고 많은 돈을 들여 연구를 하고 있었다. 몇 달 후, 멘토가 실종되고 가필드는 둠 패트롤 멤버였던 로보트맨(Robotman)에게 그의 행방을 물었다. 옛 동료들과 뉴 틴 타이탄스는 마담 루즈와 제너럴 잘로부터 멘토를 구하고, 악당들은 결국 죽고 말았다.
 
가필드는 동료인 사이보그(Cyborg)과 우정을 쌓았고, 타이탄스의 적인 데쓰스트록(Deathstroke)의 부하였던 테라(Terra)에게 반했다. 그녀는 데쓰스트록의 명령에 따라 타이탄스에 잠입한 동안 가필드를 좋아하는 척했다. 테라가 전사한 후, 가필드는 슬픔으로 난폭해져서 데쓰스트록에게 복수를 하려했다. 킹 토와바를 죽인 사람이 테라였다는 것을 데쓰스트록에게 들을 때까지, 그는 테라의 참모습을 인정하려 들지 않았다.

유럽의 학교에서 질리언과 다시 만나게 된 가필드는 그녀와 다시 사귀기 시작했다.
나중에, 휠체어 신세의 멘토는 오리지널 둠 패트롤들의 죽음은 가필드의 탓이라고 비난하며 그를 공격해왔다. 싸움 후에 레이븐(Raven)은 멘토의 정신병과 암을 치료했다. 멘토와 가필드는 화해했지만, 졸업 때까지 타이탄스에 참여하지 않도록 했다.

와일드비스트 소사이어티(Wildebeest Society)라는 그룹이 타이탄스의 전현직 멤버들을 사냥하기 시작했다. 데쓰스트록, 나이트윙, 트로이아, 팬서, 팬타즘, 아렐라는 힘을 합쳤다. 붙잡힌 타이탄스를 찾은 그들은 와일드비스트의 리더가 틴 타이탄스 멤버였던 제리코(Jericho)임을 알고 놀랐다. 싸우는 도중에, 사이보그를 태운 로켓이 러시아로 발사되었다.
러시아 과학자들은 사이보그를 재설계했지만, 그의 정신은 이전의 상태로 돌아오지 못했다. 사이보그는 능력이 강화되었지만, 뇌사상태가 되었다. 타이탄스는 사이보그의 치료법을 찾고 붙잡힌 동료들을 구하기 위해 미국으로 돌아왔다.
결국, 와일드비스트 소사이어티를 물리쳤지만, 사이보그를 되돌리진 못했다.

레이븐의 사악한 버전이 나타났다. 멘토가 만든 헬멧으로 인해 가필드는 어두운 면모가 나타나게 되었고, 일반 동물대신에 악마형태의 생물들을 변신하게 되었다. 그는 자신이 그것을 좋아한다는 것을 깨달았다.
사악한 레이븐은 가필드와 수퍼걸, 마젠타, 데스윙, 썬더와 라이트닝에게 “트라이곤(Trigon)의 씨앗”이라는 악마의 자식을 심어놓았다. 레이븐의 영향을 받은 가필드는 타이탄스를 공격하고, 씨를 배양할 다른 숙주를 찾아주었다. 팬타즘의 도움으로, 타이탄스는 사악한 레이븐을 물리칠 수 있었다. 스타 연구소에 갇혀있던 가필드는 탈출했다.
싸움 동안, 가필드는 트라이곤 씨앗에서 벗어나서 보통 동물로 변신하게 되었다. 레이븐도 다시 정상으로 돌아오게 되었다.

틴 타이탄스의 오리지널 멤버 다섯 명은 다시 팀을 결성하기로 했다. 가필드도 합류를 권유받았으나, 거절했다. 자신만의 길을 찾기로 한 그는 때때로 팀을 도우면서, 다시 배우가 되려고 했지만 쉽지 않았다.
비스트 보이라는 이름을 다시 사용한 가필드는 마담 루즈의 딸인 제미니(Gemini) 때문에 살인죄를 뒤집어썼다. 그는 나이트윙과 플레임버드(Flamebird)의 도움으로 누명을 벗었다. 얼마 후에 타이탄스와 영 저스티스(Young Justice)는 옵티트론에 의해 위기를 맞고, 트로이아와 오멘이 살해당했다. 장례식에서 나이트윙은 타이탄스를 해산시켰다.
그러나 책임감을 느낀 일부 멤버들은 사이보그, 스타파이어(Starfire), 가필드의 지도 아래, 새로운 틴 타이탄스를 결성했다. 가필드는 선배와 후배 사이에 조정자 역할을 맡았다. 브라더 블러드(Brother Blood)로부터 레이븐을 구출한 후, 가필드는 레이븐에게 끌리고 있는 자신을 발견했다. 그러나 가필드가 레이븐과 본격적으로 관계가 진전되기 전에, 프라하에 있는 둠 패트롤의 도움 요청을 받았다. 가필드는 한동안 둠 패트롤에 남았다.

가필드는 원더걸과 함께 틴 타이탄스의 리더가 되었다. 그는 레이븐에게 함께 하자고 했지만 거절당했다.
가필드는 레이븐에게 무슨 일이 생긴 것을 눈치 채고 선택을 이해하주기로 했다. 원더걸은 레이븐에 대한 감정 때문에 팀이 위험해진다고 생각했기 때문에 가필드와 싸움을 벌였다.
와일드(Wyld)가 타이탄스 타워에 들어와 레이븐을 납치해가자, 가필드는 틴 타이탄스 멤버들을 이끌고 다른 차원으로 끌려간 레이븐을 구했다. 악마 트라이곤이 과거와 현재의 타이탄스 멤버들을 공격했다. 레이븐과 타이탄스 멤버들은 트라이곤을 물리칠 수 있었지만, 실제로 이 공격을 지휘한 것은 트라이곤의 아들들이었다.

이들과 싸워 물리친 가필드는 다시 옛 멤버들과 함께 타이탄스(Titans)를 결성하기로 결심했다.
그러나 타이탄스는 이런 저런 이유로 멤버들이 이탈하면서 오래 유지되지 못했다. 갈 곳이 없던 가필드는 틴 타이탄스가 어려움을 겪고 있음을 알고 틴 타이탄스에 복귀해서 그들의 리더가 되었다.
그러나 틴 타이탄스의 멤버들은 가필드를 반기지 않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