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 업데이트 17.03.01
세계: 프라임 어스(뉴52 이후)
본명: 가필드 “가” 로건(Garfield "Gar" Logan)
직업: 모험가
소속: 틴 타이탄스, (과거에 래비저스)
: 녹색(과거에 빨강) 모발: 녹색(과거에 빨강)(과거에 빨강) 피부: 녹색
첫등장: Superboy Vol 6 #8 (June, 2012)

초능력
동물로 변신하며, 그 동물의 힘과 능력을 그대로 얻는다.
우주의 동물 생명력과 연결되어 있는 더 레드(The Red)와 통할 수 있다.
비스트 보이 Beast Boy (짐승소년)
 
비스트 보이는 노웨어(N.O.W.H.E.R.E.)라는 조직에게 붙잡힌 수백 명의 어린 초인들 가운데 하나였다.
노웨어는 콜로니(Colony)라는 거대규모의 지하기지에서 이들을 대상으로 실험을 하고 있었다. 노웨어는 어린 초인들끼리 서로 죽고 죽이는 연례행사인 컬링(Culling) 토너먼트를 열었고, 비스트 보이 역시 강제로 참여해야만 했다.
역시 포로로 잡혀 있는 또래의 히어로 팀인 틴 타이탄스(Teen Titans)와 미래에서 온 리전 오브 수퍼 히어로즈(Legion of Super-Heroes)의 멤버들과 만나게 된 비스트 보이는 그들과 함께 콜로니를 탈출하기로 결심했다.

케이틀린 페어차일드 박사의 도움을 받아 몇몇 동료들과 함께 탈출에 성공했으나, 비스트 보이와 테라(Terra)라는 소녀는 동료 그룹인 래비저스(Ravagers)에서 떨어지게 되었다.
노웨어의 지도자인 하비스트(Harvest)는 전 세계에 자신의 실험대상들을 뿌리는 것이 의미 있는 행동이라고 주장했다. 비스트 보이에게 특별한 관심을 갖고 있는 그는 요원들을 보내 붙잡아오라고 시켰다.
한편, 비스트 보이는 피가 담긴 욕조에 들어있는 위험한 남자에 대한 환상을 보기 시작했다.

래비저스 동료들이 모두 붙잡힌 후, 비스트 보이만은 쓰러진 채로 버려졌다. 레이븐(Raven)이라는 소녀가 비스트 보이를 발견하여 돌보았다. 깨어난 그는 레이븐에게 하비스트가 보냈는지 물어봤다.
레이븐은 비스트 보이의 정신과 상태를 장악한 뒤에 텔레포트하여 뉴욕으로 갔다. 레이븐은 비스트 보이를 자신의 부하로 삼아 아버지인 악마 트라이곤(Trigon)과 싸우는데 이용하려고 생각했다.

둘은 트라이곤의 영향을 받아 틴 타이탄스와 싸움을 벌이고 있는 사이먼(Psimon) 앞에 나타나 싸움을 중단시켰다. 사이먼이 경찰 병력을 죽였을 때, 비스트 보이가 달려들어 서로의 초능력을 무효화하고 둘 다 의식을 잃었다.
의식을 되찾은 후에 틴 타이탄스를 도와서 뉴욕에서 트라이곤과 그 아들들에 맞서 싸웠다.

틴 타이탄스에 잠시 머물렀던 그는 멤버 벙커(Bunker)의 식물인간 상태였던 남자친구가 깨어났다는 소식을 들었을 때, 그를 따라 팀을 떠났다.
 
지구3에서 온 크라임 신디케이트(Crime Syndicate)가 저스티스 리그를 비롯한 대부분의 수퍼히어로들을 물리쳤을 때, 틴 타이탄스가 그들을 상대하다가 미래로 쫓겨나버렸다. 세상이 위기에 처하자, 평화롭게 지내고 있던 비스트 보이는 벙커와 함께 수퍼빌런들과 싸웠다.

다행히도 크라임 신디케이트가 패배하고 틴 타이탄스가 돌아왔을 때, 비스트 보이와 벙커가 합류한 새로운 틴 타이탄스가 재결성되었다. 이들은 새 멤버를 들이기도 하고 맨체스터 블랙이나 프로페서 피그 등과 싸우기도 했다.
리더인 레드 로빈이 배트맨의 지시를 받고 고담 시로 돌아가기로 결정하면서 팀은 해체했다.

틴 타이탄스를 떠난 비스트 보이는 버려진 집에서 파티를 열며 인생의 의미를 찾으려 했다. 여자에게 잘 보이는데 실패한 그는 의식을 잃고 쓰려졌다가 알 수 없는 장소에서 눈을 떴다.
동료였던 레이븐과 스타파이어(Starfire), 새로운 키드 플래시(Kid Flash)가 곁에 있었다. 그들 앞에 로빈(대미안 웨인)이 나타나 자신의 할아버지인 라스 알 굴과 그의 리그 오브 어새신즈(League of Assassins)를 쓰러뜨리기 위한 새로운 틴 타이탄스에 합류하라고 설득했다. 이들은 로빈의 방법에 항의했지만 결국 다함께 뜻을 모으기로 결의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