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 업데이트 09.07.11
블랙비틀 Black Beetle (검은 딱정벌레)
본명: ?
직업: 범죄자
소속: 타임 스틸러스
첫등장: Booster Gold (Vol. 2) # 5 December, 2007

초능력
은색 스캐럽 Scarab 갑옷을 착용하여,
에너지 블라스트 발사
비행
 
 
블랙비틀은 미래에서 온 블루비틀이라며 부스터 골드 앞에 나타났다.
그는 부스터 골드에게 과거로 돌아가서 두 번째 블루비틀이었던 테드 코드가 맥스웰 로드에게 살해당하는 순간에 구출할 수 있는 기회를 제안했다.
립 헌터는 테드 코드의 죽음은 굳어지는 시간의 포인트라서 바뀔 수 없다고 주장했지만, 부스터 골드는 절친한 친구를 살릴 수 있는 기회를 놓치기 싫었다.
부스터 골드는 블랙비틀과 함께 오리지널 블루비틀인 댄 개럿과 현재의 블루비틀인 하이메 레이예스를 불러, 함께 테드 코드를 구해서 돌아왔다.
그들의 복귀로 인해서 시간의 역사는 변경되었고, 맥스웰 로드와 그의 오막 OMAC이 지구를 지배하는 세계가 되었다.

부스터와 테드는 역사를 수정하기 위해서 옛 저스티스 리그 인터내셔널 멤버들을 모았다.
본색을 드러낸 블랙비틀이 그들을 공격했다.
블랙비틀은 데스페로 Despero, 얼트라-휴머나이트 Ultra-Humanite, 퍼 디게이튼, 부스터의 아버지 등과 함께 타임 스틸러스 Time Stealers의 멤버로써, 부스터와 동료들을 공격했다.

테드는 역사를 올바로 수정하기 위해서는 과거로 돌아가 자신이 죽는 것 외에는 방법이 없음을 깨달았다.
블랙비틀은 그를 막으려고 했다.
그는 자신이 하이메 레이예스의 거대한 적이며, 자신에게 가까운 이를 하이메가 멀리 데려갔다고 밝혔다.
또한 테드의 죽음을 막기 위한 타임 스틸러즈의 계획으로 인해, 하이메는 결코 블루비틀이 될 수 없으며 "그녀"가 죽는 일도 없게 될 것이라고 했다.
블랙비틀과 테드는 타임 스틸러즈의 시간구체 안으로 들어가 작동시켰다.
테드는 역사를 수정하는데 성공했지만, 블랙비틀의 행방은 알려지지 않았다.
아직은 밝혀지지 않았지만, 하이메의 기술지원이었던 헥터가 블랙비틀일 가능성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