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 업데이트 2010.10.24
블랙 레이서 Black Racer
세계: 뉴 어스(플래시포인트 이전)
본명
:
윌리엄 "윌리" 워커(William "Willie" Walker)
다른 이름: 데스(Death)
직업: 죽음의 화신, (과거에 군인)
소속: 없음
출신지: 아포콜립스(Apokolips) 행성
: 검정 모발: 검정
첫등장: New Gods vol. 1 #3 (July 1971)

초능력

죽음을 배달한다. 불사.
능력

없음
무기/장비
아머, 고체를 통과하는 스키, 창.
 
블랙 레이서는 베트남 전쟁에서 전신마비가 된 윌리 워커 상사의 모습을 하고 있다. 제4세계의 신적인 종족 뉴 갓의 다크사이드가 지구에서 처음으로 신들의 전쟁을 벌였을 때, 워커 상사는 우주 에너지의 근원인 소스(Source)로부터 접촉을 받았고 블랙 레이서의 역할을 맡게 되었다.

스키를 타고 다니는 블랙 레이서는 뉴 갓들이 죽는 순간에 나타나서 그들을 제4세계의 저승인 하디스(Hadis)로 데려간다. 엔들리스(Endless)의 데스(Death)가 “동정심이 우러나오는 슬픔으로서의 죽음”을 상징한다면, 블랙 레이서는 “불가피한 죽음”을 상징한다. 또 다른 죽음의 존재인 네크론(Nekron)은 “궁극의 적으로서의 죽음”을 상징한다.

아포콜립스와 뉴 제너시스가 파괴될 때, 블랙 레이서는 휠체어를 탄 백인의 모습으로 나타났다.
그는 또 다른 미스터 미라클(실로 노먼)이 뉴 갓들을 구할 수 있는지를 놓고 뉴 제너시스의 메트론과 내기를 했다. 그는 미스터 미라클의 기술을 시험해보기 위해 잠시 본래의 모습을 드러냈다.

뉴 갓들이 인피니티맨(Infinity-Man)에게 살해될 때, 병원에 누워있는 윌리 워커도 심장이 뜯겨 나가 죽었다.
그가 죽은 후에 포에버 피플(Forever People)의 세리판(Serifan)이 병실을 나가는 것이 목격되었다.

파이널 크라이시스 때, 블랙 레이서는 새롭게 변한 모습으로 오라이언 (Orion)이 죽는 순간에 나타났다. 두 플래시인 배리 앨런과 월리 웨스트는 시간을 역행시켜 오라이언을 죽인 신의 총알을 추적했고, 블랙 레이서는 그런 그들을 뒤쫓았다. 플래시들은 블랙 레이서를 유인하는데 성공하여, 배트맨에게 치명상을 입은 다크사이드가 대신 끌려갔다.
 
블랙 레이서 코스튬
히어로스타 홈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