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 업데이트 08.01.30
바디 더블스 Body Doubles 
본명: 보니 호프만 Bonny Hoffman&카르멘 리노 Carmen Leno
직업: 암살자
소속: 소사이어티, 레퀴엠 주식회사
첫등장: Resurrection Man #1 (March 1996)

초능력
없음

무기/장비
여러종류의 소형무기류
 

보니 호프만과 카르멘 리노는 암살기관 레퀴엠 주식회사 Requiem, Inc.에 고용된 킬러들이다.
보니는 동부의 범죄조직 보스의 딸로, 자신도 남자들만큼이나 거칠다는 것을 증명하고 싶어 한다.
성인영화배우 겸 에로댄서인 카르멘은 헐리웃 여배우가 되고 싶어 했다.
두 여인은 어쩌다가 함께 암살자가 되어, 여러 종류의 하이테크 화기류와 비밀무기들을 사용했다.
그들은 자주 이 무기들을 액세서리들로 위장한다.

바디 더블스는 암살자이며 여장남자인 보니의 삼촌 엉클 닉을 위해 일하기 시작했다.
청부업자로서, 바디 더블스는 레저렉션 맨 Resurrection Man과 자주 충돌했다.
둘은 아름다운 에일리언 여전사인 미스트리스 Mystress를 위해 한동안 일했다.
그녀는 개조의 일부로써 몇몇 여성 수퍼히어로들의 에너지를 사용하려고 했다.
보통은 일반여성을 희생자로 이용했지만, 이번엔 특별했다.
바디 더블스는 아젠트 Argent, 파워걸, 딥블루 Deep Blue를 납치했다.
그들은 나중엔 블랙 커네리를 원했지만, 블랙 커네리는 능력을 잃은 상태였다.
그래서 그녀는 그냥 보내주었다.
또한 그들은 캣우먼이 뉴욕시장 선거에 나섰을 때 죽이려고 했지만, 패배했다.
엉클 닉 밑에서 일하면서 꿈을 추구하는 동안에, 그들은 명랑하게 할당받은 희생자들을 죽였다.

그들은 시크릿 소사이어티 오브 수퍼-빌런즈에 합류했다.
이후, 고담 시에서 리들러와 다른 악당들을 도왔다.

 
비고
바디 더블스는 일본의 만화 캐릭터인 더티페어 Dirty Pair의 복장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