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 업데이트 2022.03.22
브라더 블러드 Brother Blood 사망
세계: 프라임 어스(플래시포인트 이후)
본명
:
불명
다른 이름: 세바스천 브라운(Sebastian Brown)
직업: 사이비교주
소속: 블러드 교회, (과거에 레드)
: 파랑/빨강 모발: 검정/없음
첫등장: Ravagers #3 (September, 2012)

초능력

블러드 매직: 피를 조종해서 악몽이나 예지몽, 격렬한 고통을 만들어내고, 피를 감지할 수 있다, 피를 흘리게 해서 정신을 조종한다, 다양한 방법으로 적의 피를 조작, 피 웅덩이에서 나오는 피를 조종하여 희생자를 질식시킨다, 치유능력, 피의 포털을 열어 텔레포트.
능력

지도력
 
브라더 블러드는 레드(The Red)에 접근하기 위해 비스트 보이를 가둬두고 그의 피를 얻으려 했다. 그러나 비스트 보이의 동료들인 라비저스(Ravagers)에게 패배했다.

슈퍼히어로 애니멀맨은 아들 클리프의 죽음에 대처하기 위해, 더 많은 동물권리 관련 사건들을 다루기 시작했다.
몇몇 실종된 반려동물, 동물원 동물, 길거리 동물들과 관련된 사건들 중 하나에서, 훔친 동물의 신체 일부를 이용해 자신의 신체를 대체하는 스플린터포크(Splinterfolk)라는 사이비교도들을 만났다. 그들은 인간보다 동물에 더 가까워지는 것에 집착하고 있었다. 더 깊이 조사한 결과, 이들이 브라더 블러드의 밑에서 활동한다는 것을 알 수 있었으나, 스플린터포크는 애니멀맨의 피를 뽑아갔다. 비스트 보이와 애니멀맨의 피를 얻은 블러드는 레드로 통하는 포털을 열었고, 자신이 레드의 토템 중 하나와 내통하고 있음을 폭로했다. 결국, 애니멀맨과 딸 맥신의 노력 덕분에, 블러드는 레드에서 추방되었다.

나중에 다시 나타난 브라더 블러드는 틴 타이탄스에게 패배했다. 그는 로빈(데미안 웨인)에 의해 지하에 있는 머시홀(Mercy Hall)에 수감되었고, 탈옥을 시도했지만 다시 붙잡혔다. 문제는 이 감옥이 불법이라는 것이었다.
머시홀의 존재가 노출되자, 로빈은 블러드를 포함한 죄수들을 진(Djin)의 마법으로 평범한 시민이 되도록 세뇌시켰다. 하지만 동료인 라운드하우스(Roundhouse)에 의해 진이 자신의 반지 안에 갇혀버리면서 이 마법은 풀려버렸다.
브라더 블러드는 틴 타이탄스의 잔인한 대우에 복수에 나서기로 했다. 하지만 그가 음모를 꾸미기도 전에, 새롭고 극단적인 형태로 범죄와 싸우기로 결심한 로빈에게 살해당했다.
 
히어로스타 홈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