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 업데이트 07.01.26
캡틴 나치 Captain Nazi
본명: 알브레흐트 크리거 Albrecht Krieger
직업: 범죄자
소속: 소사이어티
출신지: 독일
첫등장: Master Comics #21 (December 1941)

초능력

민첩성
반사신경
 
캡틴 나치는 제 2차 세계대전 중에 아돌프 히틀러와 그의 동맹국을 위해 싸우도록 유전적으로 강화된 "완벽한 표본"이었다.
캡틴 나치는 또한 불릿맨 Bulletman, 미닛맨 Minute-Man, 스파이 스매셔 Spy Smasher같은 2차 대전 히어로들과 싸웠지만, 나치의 제 3제국을 부활시키기 위해서 현대에 이를 때까지 식물인간 상태로 있었다.

캡틴 마블과의 전투동안에, 나치는 현장 근처에서 낚시를 하던 두 민간인을 공격했다.
노인은 죽었지만, 손자 프레디 프리먼은 캡틴 마블에 의해 구조되어 캡틴 마블 주니어가 되었다.
프레디 프리먼은 공격을 받은 탓에 불구가 되었고, 나치에게 복수를 하기 위해 끊임없이 싸웠다.

그는 결국 렉스 루쏘의 새로운 시크릿 소사이어티 오브 수퍼 빌런스 Secret Society of Super Villains에 합류했다.
그는 시크릿 식스 Secret Six를 고문하기 위해 활동했다.
시크릿 식스가 탈출중에 캣맨 Catman이 주사기를 찔러 넣어 앞을 보지 못하게 했다.

캡틴 나치와 다른 두 소사이어티의 멤버들이 레드후드 Red Hood를 암살하려는 블랙 마스크 Black Mask를 도우러 갔다.
배트맨과 레드후드가 싸우는 동안, 나치와 다른 두 소사이어티 멤버들이 레드후드를 암살하려고 했다.
전투 중에, 레드후드는 전기충격기 같은 무기로 나치의 인공눈을 공격하여 죽였다.
인공눈이야말로, 그의 몸에서 유일하게 공격받을 수 있는 부분이었다.

그런데, 나치는 죽지 않고 살아있었다.
소사이어티의 명령으로, 나치는 교도소의 모든 죄수들을 풀어주기 위해서 칸닥 Khandaq에 나타났다.
그는 칸닥의 통치자이며, 전 소사이어티 멤버인 블랙 애덤과 싸웠다.
블랙 애덤은 전투동안에, 나치가 어떻게 살아있는지 이상하게 생각했다.
나치는 전에 알려져 있던 자신의 기원은 틀린 것이라고 선언하며 자신은 인간이 아니라고 밝혔다.
그는 국가사회주의가 낳은 물리적 형태의 살아있는 화신으로, 나치가 존재하는 한 그는 계속 존재했다.
그 폭로에도 불구하고, 블랙 애덤은 그를 쉽게 격파했다.

일 년 뒤, 그는 나치를 숭배하는 팀의 리더로 재등장했다.
 
코스튬 갤러리
 
오리지널 코스튬 두 번째 코스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