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 업데이트 17.02.15
세계: 뉴 어스 (뉴52 이전)
본명: 케모(Chemo)
직업: 화학물질
소속: 인저스티스 리그, (과거에 수어사이드 스쿼드, 시크릿 소사이어티 오브 수퍼 빌런즈)
: 녹색 모발: 없음
첫등장: Showcase #39 (July, 1962)

초능력
위험한 독극물을 생산 및 방출, 힘, 내구력, 재생능력, 불멸, 초능력 모방, 생명체와 융합, 약 8미터에서 30미터까지 커질 수 있다.
한계
열에 약하다.
케모 Chemo
 
케모는 원래 사람형상의 약 8m 짜리 거대한 플라스틱 통이었다.
별난 과학자인 램지 노튼이 실패한 실험에 쓰인 화학물질을 담아두기 위해 만들었다. 케모는 각종 화학물질로 가득 채워지기 시작했다. 과학자들은 굶주린 국가들을 위해 식물을 확대시킬 수 있는 성장공식을 창조했으나 실패로 판명이 났다. 그들은 케모 안에 남은 물질들을 전부 쏟아 부었다.
이 화학물질들은 케모에게 생명을 주고 빌딩 크기의 거인으로 자라게 했다. 케모는 치명적인 화학물질로 과학자들을 중독 시키고, 난동을 부리다가 로봇 팀인 메탈멘(Metal Men)에게 제압되었다.

케모는 생명체가 아닌 생명을 모방한 존재이므로, 죽을 수가 없다.
몇 번이나 다시 돌아온 케모는 돌연변이화 했다. 그리고 메탈멘과 여러 차례 전투를 벌였고, 수퍼맨과도 대결을 벌였다.
여러 차원의 우주가 하나로 합병되려는 동안에, 브레이니악(Brainiac)과 렉스 루터(Lex Luthor)는 케모를 지구4의 차원에 배치하고 살아있는 무기로 사용했다. 케모는 뉴욕 시를 파괴하고 대양으로 부식성 산을 토해내어 아쿠아걸(Aquagirl)을 죽였다. 네거티브 우먼(Negative Woman)이 에너지 파워를 케모의 플라스틱 통에 발사했을 때에 비로소 파괴되었다.
이후, 케모는 다시 부활하여 메탈멘, 수퍼맨, 수퍼걸 등의 여러 슈퍼히어로들과 싸웠다.

대통령이 된 렉스 루터가 결성한 비밀작전 팀인 수어사이드 스쿼드(Suicide Squad)에 합류한 케모는 둠스데이(Doomsday)를 탈옥시키기 위한 임무에서 수퍼맨을 상대로 싸웠다.

나이트윙(Nightwing)은 데쓰스트록(Deathstroke)과 블러드헤이븐(Bludhaven) 시에서 72시간동안 휴전하기로 합의했었다. 데쓰스트록의 딸인 로즈 윌슨에게서 멀리 떨어져 있는 조건이었다. 그런데, 34시간이 되기도 전에 수퍼악당들의 거대연합인 시크릿 소사이어티 오브 수퍼 빌런즈가 케모를 블러드헤이븐에 떨어뜨렸다. 케모는 방사선과 독 폐기물로 도시 전체를 물들이고 수백만 명을 학살했다.
움직일 수 있는 모든 수퍼히어로들은 감염된 이들을 구하려고 애썼지만, 케모는 스스로 재생하고 있었다. 수퍼맨은 케모와 싸우면서, 케모가 회복되는 동안에 독소와 방사선을 계속 도시 밖으로 빨아냈다. 결국, 블러드헤이븐을 구하기 위해서 수퍼맨은 케모를 들어 올려 우주 밖으로 집어던졌다.
 
배트맨(Batman)의 새로운 아웃사이더즈(Outsiders) 팀이 우주에 나갔다가 케모와 마주쳤다.
케모는 렉스 루터의 수퍼악당 팀인 인저스티스 리그(Injustice League) 멤버로도 나타났고, 나중엔 수어사이드 스쿼드에게 붙잡혀서 여러 수퍼악당들과 함께 먼 우주의 행성으로 유배되었다.
 
첫 번째 형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