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 업데이트 09.12.14
클락 킹 Clock King (시계왕) 사망
본명: 윌리엄 톡맨 William Tockman
다른 이름: 템퍼스 퓨짓 Tempus Fugit, 킹 클락 King Clock
직업: 범죄자, (과거에 사무직 종사자)
소속: 수어사이드 스쿼드, (과거에 클락워쳐스, 인저스티스 리그, 저스티스 리그 안태티카, 타임포즈)

첫등장: World's Finest #111 (August, 1960)

초능력
없음

능력
시간과 타이밍의 절대적인 감

무기/장비
시계와 관련된 장비들
 
클락 킹은 병약한 여동생을 성실히 돌보며 대부분을 보냈다.
어느 날, 그는 한 의사의 방문으로 인해 자신의 삶이 6개월 밖에 남지 않았음을 알게 되었다.
여동생의 미래에 대해서 절망한 그는 은행을 털어서 여동생을 위한 돈을 마련하려 했으나, 그린 애로우에게 붙잡히고 말았다.
투옥된 사이에 여동생은 사망하고 말았다.
더욱이 그는 자신에게 병이 없음을 발견했다.
의사가 다른 환자와 차트가 바뀐 것을 몰랐던 것이었다.
분노한 클락 킹은 탈옥하여 그린 애로우에게 보복하려 했으나 실패했다.

나중엔 메이저 디재스터 Major Disaster의 인저스티스 리그를 거쳐서 저스티스 리그 안태티카에 합류하게 되었다.
그들은 자신들에게 임무를 맡기는 유일한 인물인 맥스웰 로드의 열렬한 후원자가 되었고, 총상을 입은 상태에서도 그를 경호했다.
원래 그들은 신뢰받지 않았지만, 마샨 맨헌터가 몰래 지켜본 뒤에 완벽한 보디가드들이라고 인정했다.

나중에, 클락 킹은 악당들의 팀에서 활동을 했다.
멤버들은 레이디언트 Radiant, 샤프 Sharpe, 애시디아 Acidia, 크래클 Crackle 등으로, 인저스티스 리그보다도 덜 조직적이었다.
예를 들면, 크래클은 아직 어머니와 함께 살고 있으며, 한 임무에서는 전투를 벌이러 가기 위해서 모두 버스를 타야만 했다.
틴 타이탄스, 부스터 골드, 파이어호크, 캐머론 체이스가 그들을 제압했다.
캐머론 체이스는 이들을 모두 감옥으로 보냈지만, 클락 킹은 다른 버스로 탈출했다.

클락 킹과 인저스티스 리그 멤버들은 수어사이드 스쿼드에 합류했다.
그들은 유전 기형 생명체가 창조자를 인질로 잡고 있는 연구기관에 보내졌다.
그 생명체의 "아이들"이 폭발하는 것이 주요 방어체제였다.
임무 도중에 인저스티스 리그 멤버들은 대부분 죽고, 클락 킹도 후퇴하다가 총을 여러 발 맞고 말았다.
그는 중상에도 불구하고 한동안 살아있었으나, 메이저 디재스터만이 살아남았다.
나중에, 클루마스터 Cluemaster 역시 클락 킹과 비슷한 중상을 입었음에도 살아남았음이 밝혀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