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 업데이트 2021.12.17
크레이지 제인 Crazy Jane
세계: 프라임 어스(플래시포인트 이후)
본명
:
케이 챌리스(Kay Challis)
직업: 모험가
소속: 둠 패트롤
: 갈색 모발: 보라색
첫등장: Doom Patrol Vol. 6 #1 (November, 2016)

초능력

다중 인격: 각각의 인격이 활성화될 때 각자 다른 초능력을 사용할 수 있다. 각 인격은 제인 마음속 “지하”에서 지하철 역 하나씩을 할당받아 지하철이 정차할 때 활성화된다.
-사형집행인의 아름다운 딸(Hangman's Beautiful Daughter): 만화책을 포함한 모든 예술을 활성화시킬 수 있는 예술가.
-레이디 퍼플(Lady Purple): 미래를 볼 수 있다.
-닥터 해리슨(Dr. Harrison): 광범위하고 강력한 정신조종. 지금은 소멸되었다.
한계
정신질환
 
어린 시절에 충격적인 경험을 한 케이 챌리스는 제인이라는 새로운 지배적인 인격을 개발해 다중 인격 장애를 발전시켰다. 외계인 도미네이터즈(Dominators)의 침공 동안 유전자폭탄에 노출된 케이의 많은 인격은 각자 초능력을 갖게 되었다.
성인이 된 제인은 로봇맨을 만나 둠 패트롤이라는 팀의 일원이 되어 시저스멘(Scissormen)이나 다른 초현실적인 재난을 막았다.

둠 패트롤을 떠난 후, 제인과 대니 더 브릭(Danny the Brick)은 함께 우주를 여행하다 실수로 은하계의 신들을 살해해버렸다. 이 경험은 제인에게 더 큰 충격을 주어 닥터 해리슨이라는 새로운 인격을 만들어냈고, 해리슨이 지배적인 인격이 되었다. 해리슨은 제인의 마음 깊은 곳으로 다른 인격들을 숨도록 강요하고 육체를 완전히 통제해 유일한 인격이 되었다.
그리고 자신이 진짜 “제인”인 척하면서 정신조종 능력을 이용해 뉴멕시코의 한 사막 도시에서 “제인스타운(Janestown)”이라는 이름을 가진 종교단체를 만들었다. 해리슨은 다른 인격을 뿌리 뽑기 위해 또 다른 유전자폭탄을 만들려고 했다.

얼마 후, 대니와 케이시 브링크가 둠 패트롤을 재결성한 후에 제인을 발견했다. 외계 기업인 벡트라(Vectra)에게서 구출된 대니는 제인을 닥터 해리슨으로부터 구하기 위해 둠 패트롤을 제인스타운으로 보냈고, 해리슨이 만든 유전자폭탄이 제인이 고안한 가짜로 밝혀진 후에 해리슨의 인격은 제거되었다. 제인은 다시 지배적인 인격이 되어 둠 패트롤에 합류할 수 있게 되었다.
 
히어로스타 홈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