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 업데이트 06.09.01
크림슨 폭스 Crimson Fox (진홍 여우) 사망
본명: 비비앙 다라미스 Vivian d'Aramis / 꽁스탕스 다라미스 Constance d'Aramis
다른 이름: 라 르나르드 루제 La Renarde Rousee
직업: 사업가
소속: 저스티스 리그 유럽, (과거에 저스티스 리그 인터내셔널)
가족
: 르네(Le Fantome, 비비앙의 전남편, 사망)
첫등장: Justice League Europe #6 (September 1989)

초능력
없음

능력
곡예술
싸움기술
 
다국적 기업 빅 타임에 근무했던 연구 과학자인 샹탈 다라미스는 매혹적이지만 유독한 새 향수를 개발하는 것을 도왔다.
위험성을 모른채, 샹탈은 향수의 테스트를 계속했다.
그녀는 담당부서의 우두머리인 앙드레 몽토와 사랑에 빠졌지만, 그는 회사를 떠나 사라졌다.
샹탈은 앙드레의 아이들인 쌍둥이 비비앙과 꽁스탕스를 키우기 위해 알제리로 이주했다.
독성 있는 향수의 테스트 탓에 샹탈은 몇 년 뒤에 암으로 사망했지만, 앙드레가 다시 나타났다.
그는 빅 타임의 진짜 소유주인 모리어리티 Moriarity로부터 숨어있었으며, 샹탈이 임신한 것도 모르고 있었다.
앙드레가 딸들에 대해 알았을 때, 그는 쌍둥이들을 돌봤다.

소녀들이 십대가 되었을 때, 앙드레는 모리어리티가 그 향수의 발암성에 대해 알고있었으나 아무런 경고도 하지 않았다고 이야기했다.
비비앙과 꽁스탕스는 모리어리티의 공개사과보다 어떻게든 정의의 심판을 받게 하고 싶었다.
그들은 레브종이라는 회사를 세워서 모리어리티의 사업을 계속 파멸시켜 나갔다.
그러나 모리어리티는 앙드레를 죽이고 도망쳤다.

미국의 배트맨을 본받아, 꽁스탕스와 비비앙은 라 르나르드 루제 La Renarde Rousee, 일명 크림슨 폭스라는 수퍼히어로가 되었다.
그들은 꽁스타스의 죽음을 위장했다.
한 명이 크림슨 폭스로 있는 동안, 다른 하나는 사업가로 있었다.
사람들은 단지 비비앙 다라미스만이 존재하는 줄 알고 있었다.
그녀의 말은 법이었고, 저스티스 리그의 비밀을 밝히려는 기사를 멈출 정도의 권력이 있었다.

그들은 일란성 쌍둥이였지만, 비비앙은 인생을 근심 없는 즐거움으로 생각하는 타입이었다.
꽁스탕스는 더 많이 연구하는 일중독자였다.
비비앙으로 행세하며, 그들은 왕족과 백만장자 플레이보이인 브루스 웨인에게 구혼했다.
꽁스탕스는 크림슨 폭스가 정의를 위한 역할을 한다고 생각했다.
그녀는 영어를 더 잘하고, 나중엔 페로몬 능력을 분명히 나타냈다.
비비앙은 모험으로서 히어로의 역할을 했다.
그녀에게는 강한 프랑스 액센트와 강한 개성이 있었다.

그들은 저스티스 리그 유럽에 가입하고, 꽁스탕스가 레브종을 운영함에 따라 비비앙은 풀타임 크림슨 폭스가 되었다.
비비앙은 메타모포 Metamorpho와 연애를 시작했으나, 그녀의 전 남편 르네가 다시 나타났다.
비비앙은 르네가 죽었다고 생각했다.
사실, 르네 또한 르 팡톰이라는 자경단원으로서 죽음을 위장했었다.
비비앙은 르네와 메타모포 사이에서 갈등했으나, 르네와 함께 가기로 결심했다.
그리고 그들은 자신들의 죽음을 다시 위장했다.

꽁스탕스는 사태를 수습하고 새로운 저스티스 리그에 가입했다.
그녀와 메타모포는 비비앙의 죽음을 믿지 않고, 그녀를 찾기 시작했다.
결국 그들은 그들의 가장 큰 적인 푸앙뚜르 Puanteur의 손에 있는 비비앙과 르네를 발견했다.
푸앙뚜르는 양쪽 쌍둥이를 모두 죽이려 했고, 메타모포는 겨우 한 사람만을 구할 수 있었다.
최근 꽁스탕스에게 친밀감이 커진 그는 즉각적으로 그녀를 구했고, 푸앙뚜르는 정말로 비비앙을 죽였다.
꽁스탕스는 그 후 사임했다.
그녀는 저스티스 리그 유럽의 새로운 지부에서 계속 노력했으나, 미스트 Mist에 의해 목을 찢기고, 그녀가 있었던 건물은 폭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