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 업데이트 05.05.02
프레드 댄버스 & 실비아 댄버스 Fred Danvers & Sylvia Danvers
본명: 프레드 댄버스 Fred Danvers & 실비아 댄버스 Sylvia Danvers
직업: 경찰 부서장/가정주부
소속: 없음
가족: 린다(Supergirl III, 딸)
첫등장:
Supergirl #1

초능력
없음
 
프레드는 실비아와 만나기 시작했을때 매우 기뻐서 술을 끊었다.
그런데, 아버지가 그랬던 것처럼 실비아도 아주 어렸을 때부터 술을 마시기 시작했다.
처음엔 남자친구 프레드와 잘 지내던 그녀는 결혼 후에 알콜중독이 되었다.
일을 엉망으로 하게 된 실비아는 자신의 병을 인정하고 싶지 않았다.
많은 문제들이 일어난 다음에, 그는 그녀를 떠나기로 결심했지만, 2주 후에 실비아가 임신했음을 알고 돌아왔다.
실비아가 린다를 낳았을 때, 그녀는 달라졌고 알콜중독에서 벗어나기 위해 신을 섬기는 매우 경건한 사람이 되었다.

린다가 집을 떠났을 때 이상한 사람들과 어울려 부모님을 만나기를 거절했다.
프레드가 분노를 차 있는 동안에 실비아는 강인하게 기다리고 있었다.
자신의 딸이 실종되었다가 수퍼걸에 의해 돌아오게 되었을 때, 린다는 더 좋은 사람으로 돌아와 있었고, 프레드 역시 마음이 좋게 변했다.
프레드는 여러 번 수퍼걸에게 도움을 받고 주었지만, 린다가 자신의 정체를 밝혔을 때엔 그녀가 싫어졌다.
린다가 사고 후의 자신은 린다가 아니라고 밝히자, 실비아는 다시 알콜에 손을 대기 시작했다.

자신의 딸은 죽고 에일리언 생명체가 대신 그 자리를 차지하고 있음을 믿은 그녀는 신에게 돌아갔다.
그녀는 사고를 당해 병원에 갔고, 프레드는 이혼을 결심했다.
그러나 가족은 재결합하려는 노력을 했다.
마지막 절망적인 시도 중에, 린다는 그녀를 돕겠다는 어린 월리에게 물었다.
월리는 실비아와 대화를 하려고 했고, 그것은 그녀의 인생을 바꾸어 놓았다.
지금 그녀는 린다가 기적이라고 받아들이고, 알콜을 끊은 뒤에 남편도 돌아왔다.
나중에, 프레드는 경찰 부서장으로 승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