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 업데이트 2019.01.26
도브 Dove (비둘기)
세계: 프라임 어스(플래시포인트 이후)
본명
: 돈 그레인저(Dawn Granger)
직업: 자경단, 학생
소속: 호크 앤 도브, 로즈 오브 오더
: 파랑
모발: 금발(돈)/백발(도브)
첫등장: Hawk and Dove Vol 5 #1 (November, 2011)

초능력

‘도브’를 말하면 평화의 아바타로 변신한다.
힘, 내구력, 밝은 빛을 낼 수 있다, 위험을 몇 초 전에 감지하는 데인저 센스, 향상된 지능, 비행.
 
도널드 홀이 도브(Dove)라는 슈퍼히어로가 된 지 얼마 지나지 않았을 무렵, 돈은 그와 데이트를 했다.
복면을 한 총잡이가 나타나 돈을 쏘아 쓰러뜨리는 일이 발생했고, 평화의 아바타는 곁에 있던 돈을 임시로 새로운 도브로 선택했다. 새로운 도브가 가해자를 물리치고 나자, 아바타는 다시 도널드에게 돌아갔고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모르고 깨어났다. 나중에 도널드는 불타는 건물에서 두 어린아이를 구하다 입은 부상으로 죽었다.
외국에 있다 돌아온 돈은 이 소식을 들었고, 아바타는 돈을 새로운 도브로 선택했다. 돈은 도널드의 형인 행크(호크) 앞에 나타나 자신을 소개했지만, 어떻게 도브로 선택되었는지에 대해선 말하지 않았다.
그리고 돈은 유령 히어로인 데드맨(Deadman)과 사귀게 되었다.

자신들이야말로 힘을 진정으로 이해하고 있다고 주장하는 콘도르와 스완이라는 또 다른 아바타가 대통령과 행크의 아버지인 판사 어윈 홀을 인질로 잡으며 도전해 왔다. 호크와 도브는 이 듀오를 물리칠 수 있었다.
데드맨과 사귀다 헤어지게 된 돈은 종종 술집과 나이트클럽 같은 곳에서 시간을 보내기 시작했다.

어느 날 밤, 이 일로 둘이 골목길에서 말다툼을 벌이던 중에 행크가 어깨에 작살을 맞았다. 돈은 재빨리 도브로 변해서 총성이 난 지붕 꼭대기로 뛰어올랐다. 하지만 공격자의 그물에 갇혀버리고 말았다.
그는 자신을 헌터(Hunter)라고 부르며, 공격해오는 호크의 손가락을 나이프로 잽싸게 절단해버렸다. 헌터는 이렇게 호크와 도브를 물리치고, 도브의 머리카락 일부를 잘랐다. 그런데 한 여성이 나타나 그를 공격해서 달아나게 만들었다.
자이라(Xyra)라는 이 여성은 자신이 호루스 신의 종이며 호크의 추종자라고 밝혔다.

자이라는 헌터가 디야크(D'Yak)라는 그룹에게 고용되었다고 알려주었다.
디야크는 호크의 아바타에 반대하며 호크를 가짜 신으로 보는 단체였다. 헌터가 도브의 머리카락을 가져간 이유는 디야크가 그들의 신체 부위를 이용해 전투에서 이길 수 있는 토템을 만들려 하기 때문이라고도 했다. 호크와 도브, 자이라는 디야크의 사원을 찾아냈다.
호크가 디야크 닌자들을 상대하는 동안, 도브와 자이라는 곧바로 대사제 드칸(D'Khan)에게로 향했다. 호크와 도브는 드칸의 공격으로 위험에 처했으나, 호크가 닌자의 칼로 드칸을 죽였다.
헌터는 더 이상 호크와 도브를 사냥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하면서 현장을 떠났다.

나중에, 호크와 도브는 러시아에 들어가서 활동하다가 레드 로켓단에게 체포되었다.
 
도브 코스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