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 업데이트 14.09.09
엘리먼트 우먼 Element Woman (원소 여자)
본명: 에밀리 성 Emily Sung
직업: 모험가, 의대생
소속: 둠패트롤, 아르거스, (과거에 저스티스 리그)
: 보라 모발: 자주색
첫등장:
Aquaman #16

초능력
변신
밀도 조종
늘어남
크기 변화
열 발생
흙, 물, 불 등의 각종 원소를 다룬다.

 
오션 마스터 Ocean Master가 아틀란티스 군대를 이끌고 지상 세계를 침공하면서 배트맨과 수퍼맨, 원더우먼을 포로로 붙잡아 버리자, 사이보그는 전 세계의 초인들을 대상으로 도움을 요청했다.
엘리먼트 우먼을 비롯한 블랙 라이트닝, 블루데블, 블랙 커네리, 그린 애로우, 자타나, 아톰, 호크맨, 샤잠, 빅슨, 골드러시 등이 이에 응하여 아틀란티스 군대에 맞서 싸웠다.
그녀는 만화 같은 행동과 기묘한 말투를 사용하며, 렉스(메타모포 Metamorpho)를 알고 있었다.

이후, 엘리먼트 우먼은 저스티스 리그의 멤버로 초빙되어 아톰과 친해졌다.
우주의 악당 데스페로가 리그의 워치타워에 쳐들어왔을 때, 워치타워에는 파이어스톰과 아톰, 그녀 이렇게 신참 멤버 셋이서만 지키고 있었다.
엘리먼트 우먼은 데스페로에게 맞서서 자신의 능력을 사용했지만 역부족이었다.

지구3의 크라임 신디케이트가 지구를 정복했다가 패배한 후, 그녀는 행방불명이 되었다.
사실 그녀는 나일스 콜더 박사에 의해 발견되어, 저스티스 리그가 그녀를 버렸고 둠패트롤 Doom Patrol의 멤버가 되면 돌봐주겠다는 설득에 넘어가 콜더와 함께 하고 있었다.
파워링 Power Ring의 존재가 나타났을 때 둠패트롤과 함께 출동한 그녀는 리그 멤버들과 싸움을 벌였다.
콜더는 리그에게 둠패트롤은 아르거스 A.R.G.U.S. 소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