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 업데이트 06.04.20
세계: 뉴52 이전
본명: 준 문(June Moone)
직업: 마법사, (과거에 예술가)
소속: 섀도우팩트, (과거에 포가튼 빌런즈, 수어사이드 스쿼드, 센티넬스 오브 매직)
: 파랑 모발: 금발
첫등장: Strange Adventures I #187 (April, 1966)

초능력

비행, 변신, 투명화
무생물을 다른 물질로 변화시키는 등의 주문
 
인챈트리스 Enchantress (여자 요술사)
 
준 문과 남자친구 앨런 델은 공포의 성에서의 파티에 참석하고, 곧 사악한 신비로운 힘이 성을 둘러싸고 있음을 발견했다.
준은 자모르(Dzamor)라는 생명체를 만나게 되었고, 자모르는 그녀를 인챈트리스로 변화시켜 마법능력을 불어넣었다.
그녀는 새로 나타난 자신의 능력을 사용하여 사악한 에너지와 싸우는 수퍼히어로가 되었다. 인챈트리스가 되자, 그녀는 금발머리에서 흑발머리로 변신한다.
자모르는 준에게 달과 별의 배열을 바꾸어 전능함을 얻을 수 있다고 했다.
그녀는 지구의 모든 악을 없애려는 희망에서 배열을 바꾸는 시도를 했다. 하지만, 그것을 그만두는 것이 세계를 정복하려는 이들을 만들어내는 것보다 낫다고 여겼다.

그녀는 파워걸과 싸우기도 했다.
인챈트리스는 악당들과 히어로들의 그룹 양쪽에 모두 몸담았었다.
그녀는 포가튼 빌런즈(Forgotten Villains)에 합류했지만, 그들의 사악한 음모는 수퍼맨과 포가튼 히어로즈(Forgotten Heroes)에게 분쇄되었다.

그녀는 이어서 수어사이드 스쿼드의 멤버가 되었다.
위험한 임무들에 참여하는 대신 그들이 그녀 인격의 어두운 면을 억압하기 위한 방법을 발견하기로 약속했다.
그녀는 쿼락(Quarac)의 초인 테러집단인 지하드(Jihad)를 선제공격하는데 참여했다. 지하드 본부에 침투한 그들은 성공적으로 지하드를 궤멸시키고, 준은 지하드 멤버 진(Djinn)을 없앴다.

최근, 미쳐버린 스펙터와 싸우기 위해 섀도우팩트에 합류했다.
 
첫 번째 코스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