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 업데이트 16.05.03
세계: 뉴52 이후
본명: ?; 준 문(June Moone, 숙주)
직업: 마법사
소속: 수어사이드 스쿼드
: 파랑 모발: 갈색
첫등장: Justice League Dark #1 (November, 2011)

초능력

자타나조차도 쉽게 이기지 못할 정도로 강력한 마법을 구사한다.
인챈트리스 Enchantress (여자 요술사)
 
인챈트리스는 마법을 사용하는 슈퍼악당이다.
그녀의 인간 숙주는 순수한 여인 준 문이다. 인챈트리스와 준 문은 서로 별개의 존재이다.

인챈트리스는 자신의 분신이 사고로 죽자, 준 문의 형태로 이상한 동요를 암송했다.
인챈트리스가 멀리 떨어진 농가의 마법 봉투 안에 성스런 장소를 만든 행위가 이웃 마을들에 혼란을 일으켰다. 저스티스 리그는 그녀를 멈추게 하려 했지만, 마녀의 치아에 의해 패배했다.

마담 재나두(Madame Xanadu)는 그녀를 막을 수있는 그룹 저스티스 리그 다크를 결성하려는 시도를 했다.
마담 재나두는 데드맨, 셰이드, 자타나, 존 콘스탄틴을 불러 모아서 준 문을 탈출시키고 빠져나간 인챈트리스를 물리치게 했다. 착한 준 문이 빠져나감으로 인해 악해진 인챈트리스는 준 문이 돌아오게 하려고 지구 전역에 광기를 일으켰다.
그리고 준 문의 탈출을 도운 데드맨을 추적했다.

저스티스 리그 다크는 주유소에서 준 문이 돌아오게 만들려는 사악한 준 문의 분신들과 맞섰다. 셰이드가 포털을 만들어 데드맨에게 뛰어들도록 했다. 그러나 이 포털은 데드맨을 위한 것이었으므로 준 문은 뒤를 따를 수가 없었다.
주유소 밖에서 인챈트리스를 만난 콘스탄틴은 준의 마음인 파괴된 주문을 통해 이상한 말을 퍼뜨렸다. 마담 재나두는 팀에 데려오기 위해 인챈트리스와 준 문을 분리시켰다.
콘스탄틴은 모든 주문을 말했고, 준을 인챈트리스에게로 되돌려 보냈다. 데드맨은 분노했다.

나중에 인챈트리스는 수어사이드 스쿼드의 새 멤버로 돌아왔다. .
 
진짜 모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