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 업데이트 06.03.06
페이트 Fate (운명) 사망
본명: 재러드 스티븐스 Jared Stevens
직업: 비서, (과거에 도굴꾼)
소속: 없음
출신지: 보스턴
첫등장: Fate #0 (October 1994)

초능력
모든 종류의 마법에 대한 면역력
오른 눈으로 사람의 운명을 볼 수 있으며, 변장한 존재의 실체를 꿰뚫어볼 수 있음
초인적인 육체
거짓말이나 악을 볼 수 있음
다른 차원으로 자신이나 다른 이를 이동
오른 팔은 변화하거나 숙주를 보호

능력
숙련된 나이프 사용술

무기/장비
염동력으로 연결되어 있는 나이프
던지는 이집트 십자가
 
제로아워 Zero Hour 동안, 엑스턴트 Extant는 오리지널 닥터 페이트(켄트와 인자 넬슨)를 노화하게 하여 더 이상 닥터 페이트가 될수 없게 했다.
닥터 페이트의 장비인 나부의 헬멧 Helmet of Nabu, 운명의 망토 Cloak of Destiny, 아누비스의 부적 Amulet of Anubis들은 차원들로 흩어졌다가, 결국 이집트에서 나타났다.
유물 도굴꾼인 재러드 스티븐스는 이 장비들을 미국으로 가지고 돌아왔다.

미국에 도착한 재러드는 돌려줄 것을 요구한 켄트와 인자에 의해 세일럼 Salem의 탑으로 소환되었다.
그런데, 킹덤 Kingdom이라는 존재가 드레드랜드 Dreadland의 입구를 열기 위해 그 장비들을 필요로 하여, 부하 둘을 보냈다.
그 장비들은 넬슨 부부를 거부하여 그들은 더 이상 닥터 페이트가 될 수 없었다.
이때, 나타난 킹덤의 부하들은 넬슨 부부를 죽였다.
재러드는 무기로 사용하기 위해 아누비스의 부적을 움켜쥐었지만, 킹덤의 부하들에 의해 손안에서 부서지고 말았다.
닥터 페이트의 탑은 흰 빛을 내며 폭발했다.

재러드는 전투로 인해 부상을 입고, 팔을 감싸기 위해 운명의 외투를 사용했다.
재러드는 로드 오브 오더 Lord of Order인 나부 Nabu에 의해 소환되었다.
나부는 오리지널 닥터 페이트에게 그랬던 것처럼 재러드를 조종하기를 원했다.
나부는 지구의 수호자가 되어 달라고 말했지만, 재러드는 거절했다.
나부의 능력으로도 그를 설득할 수가 없었기에, 나부는 화를 내며 마지못해 다른 차원으로 떠났다.

재러드는 지구의 수호자가 되는 것을 원치 않았지만, 운명을 받아들였다.
페이트의 이름을 채택한 그는 새로운 페이트가 되기 위해 나이프와 던지는 이집트 십자가로 나부의 영역 Helm of Nabu을 녹였다.
페이트는 오른 눈에 붉은 이집트 십자가를 넣고 지구로 돌아왔다.

혼돈과 질서 양쪽 모두의 마법에 의한 페이트는 카오스 Chaos와 오더 Order를 떠받친다.
모르드루 더 다크로드는 단검으로 페이트를 찔러 죽였다.
그는 오리지널 샌드맨인 웨슬리 다즈의 장례식에 나타나, 그와 웨슬리 다즈 모두 다크로드에게 살해당했다고 저스티스 소사이어티에게 경고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