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 업데이트 10.03.08
피들러 Fiddler (바이올린 켜는 사람) 사망
본명: 아이작 보윈 Isaac Bowin
직업: 범죄자
소속: 블랙랜턴 군단, (과거에 인저스티스 소사이어티 오브 더 월드, 크라임 챔피언스, 인저스티스 언리미티드, 시크릿 식스)
출신지: 영국
첫등장: All-Flash #32 (December, 1947-January, 1948)

초능력
바이올린을 통해 마법을 사용
음악진동파로 단단한 물건을 부수고, 방어막을 생성하며, 최면을 걸 수 있다.

능력

바이올린 연주실력

무기/장비
칼과 총이 달린 바이올린
바이올린 형태의 자동차
 
아이작 보윈은 영국 귀족의 아들이었지만, 일찍이 방랑벽이 있어서 인도를 여행했다.
그는 거리에서 살게 되어, 경미한 범죄를 저질러서 스스로를 지켜야했다.
물건을 훔치다가 붙잡혀 감옥으로 보내진 그는 감방 동료인 신비의 고행자로부터 동쪽의 신비한 지식을 배웠다.
아이작은 금세 마법에 숙달되고, 감방 안의 물자들로 바이올린을 조각하여, 고행자와 함께 탈옥했다.
피들러가 된 그는 고행자를 죽이고 자신을 체포하도록 한 상인도 죽였다.
그런 뒤에 그는 범죄로 부를 축적하기 위해 미국으로 떠났다.

키스톤 Keystone시에 도착한 그는 오리지널 플래시와 만났다.
전투 중에 피들러의 음악진동이 교각을 부서뜨리고, 그로 인해 그도 죽었다.
하지만, 피들러는 살아남았음이 밝혀졌다.
플래시와 여러 번 대결한 그는 잠시 인저스티스 소사이어티 오브 더 월드 Injustice Society of the World에 가담하여 저스티스 소사이어티 오브 어메리카에 대항했다.

피들러는 씽커 Thinker, 셰이드 Shade와 팀을 이루어 플래시와 주민들을 마비시켰다.
십년이 지나 플래시II는 그들이 도시를 납치했음을 발견하고, 오리지널 플래시와 함께 그들을 물리쳤다.
피들러는 다른 악당들과 함께 크라임 챔피언스 Crime Champions를 결성했다.
이 결합은 저스티스 리그와 저스티스 소사이어티와 대결하게 만들었고, 피들러는 지구-3의 존재를 추론해냈다.

피들러는 몇몇 경비들에게 자신의 동료들이 자신과 같은 예술가들이므로 심판하지 말라고 했다.
피들러는 약간의 정보를 얻기 위해 캘큘레이터 Calculator를 불렀지만, 그에게 질문당 3000달러를 줄 수가 없었다.

피들러는 시크릿 식스에 합류했다.
그들의 첫 번째 임무동안에, 피들러는 하이브 H.I.V.E. 요원들에게 그의 음악진동파를 사용했으나, 그들이 헬멧을 썼기 때문에 아무런 영향을 끼치지 못하고, 오히려 팀을 위험에 놓이게 할 뻔했다.
그의 성과에 낙심한 모킹버드 Mockingbird는 그를 무능하다고 여기고 죽이라고 명령했다.
데드샷 Deadshot은 곧장 그를 처형했다.

데드샷과 시크릿 식스 멤버들이 임무를 위해 벨 레브 교도소에 갔을 때, 피들러는 블랙랜턴 Black Lantern이 되어서 데드샷의 목숨을 노렸다.
데드샷을 데려가려던 수어사이드 스쿼드의 버추오소 Virtuoso가 피들러를 보고 존경심을 표했지만, 피들러는 블랙랜턴이 된 옛 수어사이드 스쿼드 멤버들과 함께 이들 모두를 공격해왔다.
하우스 오브 시크리츠까지 이들을 쫓아온 블랙랜턴들은 아맨다 월러가 맨헌터 Manhunter 안드로이드를 폭발시키는 바람에 다시 죽어버렸다.
 
코스튬 갤러리
   
블랙랜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