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 업데이트 2021.02.16
파이어플라이 Firefly (반딧불이)
세계: 프라임 어스(플래시포인트 이후)
본명
:
테드 카슨(Ted Carson)
다른 이름: 맨배트(Man-Bat)
직업: 범죄자, (과거에 소방관)
소속: 없음, (과거에 고담 시 소방서)
: 파랑 모발: 금색
첫등장: Forever Evil #1 (November, 2013)

초능력

없음
(과거에) 맨배트로서, 힘, 내구력, 비행, 발톱.
능력

화염과 폭발물 전문기술, 기계공학 기술, 백병전.
무기/장비
파이어플라이 수트, 제트팩, 화염방사기, 다이너마이트.
한계
방화벽
 
테드 카슨은 전 여자친구인 배우 신디 쿡과 도망치기 위해 죽은 것으로 위장하고, 영화 스태프인 가필드 린스가 파이어플라이라고 의심을 사도록 꾸몄다. 하지만, 그 계획은 나이트윙과 배트걸에게 들통이 나서 아캄 정신병원으로 보내졌다.

지구 3에서 온 크라임 신디케이트에 의해 저스티스 리그가 파괴되자 밖으로 나올 수 있었다. 고담 시는 아캄 정신병원과 블랙게이트 교도소의 탈옥수들 사이의 전쟁 지역이 되었다. 아캄의 편을 택한 카슨은 전쟁에 뛰어들었지만 블랙게이트 출신들을 이끄는 베인에게 패했다.

DC 유니버스의 역사가 수정되면서, 파이어플라이는 원래 가필드 린스였던 것으로 되었다. 카슨은 그에게 불을 붙여 죽이고 장비를 차지해서 파이어플라이가 되었다.

챌린저스 마운틴이 고담에 나타나면서, 다른 차원에서 넘어온 위험한 다크 나이츠가 등장했다. 그중 웃는 배트맨이 아캄의 몇몇 수감자들을 풀어주고 그들에게 금속 조커 카드를 주었다. 이것은 초능력을 부여했는데, 카드를 받는 대신에 챌린저스 마운틴을 보호한다는 조건이 따랐다. 카슨은 이 카드를 받았고 맨배트가 되어 자신에게 할당된 도시 구역을 불태우고, 나이트윙과 로빈, 할리 퀸, 그린 애로우, 킬러 크록의 일행을 뒤 쫓았다.

이후, 카슨과 그의 새 제자인 레이디 파이어플라이는 투페이스에게 고용되어 살인에 대한 증거가 있는 아파트를 불태웠다.
 
파이어플라이 코스튬
히어로스타 홈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