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 업데이트 13.05.25
파이어플라이 Firefly (반딧불이)
본명: 가필드 린스 Garfield Lynns
직업: 불꽃전문가, 범죄자
소속: 시크릿 소사이어티 오브 수퍼 빌런즈
첫등장: Detective Comics #184 (June 1952)

초능력
없음

능력
불꽃과 폭발물에 대한 전문지식

무기/장비
글라이더 날개, 화염방사기, 수류탄 발사기, 다양한 불꽃 무기들이 장착된 수트.
 
고담 시의 가필드 린스는 원래 영화의 화염전문가였으나, 심각한 생활고 때문에 범죄의 길로 들어섰다.
처음 강도짓을 벌였으나 배트맨과 로빈에게 붙잡히고 말았다.
그는 취미로 방화를 저질렀지만 점차 집착으로 변해갔고, 불꽃 속에서 영상을 본다고 믿었다.
반딧불이에게서 영감을 얻은 그는 수트를 제작하여 전문 방화범이 되었다.

킬러모쓰 Killer Moth를 추종한 그는 배트맨과 로빈처럼, 킬러모쓰와 파이어플라이로서 활동했다.
파이어플라이의 광기와 안락한 삶을 두려워하는 것을 알게 된 킬러모쓰는 그와 헤어졌다.

나중에 아캄 수용소에서 탈출한 파이어플라이는 자신이 어렸을 때 가지 못했던 모든 곳을 불태워버리기로 했다.
두 군데를 불태우는데 성공한 그는 세 번째 장소인 고담 동물원에서 배트맨에게 붙잡혔다.
그는 오랫동안 갇혀 있었다.

나중에 화학 공장을 폭파시키려던 그는 전신의 90%가 화상을 입는 중상을 입고 블랙게이트 교도소에 수감되었다.
노맨스 랜드 No Man's Land 당시 락-업 Lock-Up이 블랙게이트를 다스리고 있었는데, 나이트윙이 블랙게이트를 빼앗으려다 붙잡혔다.
파이어플라이는 나이트윙을 죽여서 그 피부를 벗겨 자신의 피부에 이식하고 싶어 했다.
그는 시크릿 소사이어티의 멤버로 활동했으며, 미스터 프리즈와 팀을 이뤄 배트맨에 대항하기도 했다.

파이널 크라이시스 이후, 그는 치타의 시크릿 소사이어티에서 함께 했으나, 슈래프넬 Shrapnel, 포비아 Phobia,T.O. 모로우 T.O. Morrow와 함께 원더우먼에게 패배했다.
고담 시를 정복하려는 블랙 마스크II는 파이어플라이를 포함한 아캄의 죄수들을 자신의 군대로 만들었다.
하지만, 파이어플라이는 자신의 뜻과 다른 부분들에 대해 불만을 표시했다.

플래시포인트 Flashpoint의 대체 현실에서, 그는 캔터버리 크리켓 Canterbury Cricket이 이끄는 앰부시 벅스 Ambush Bugs의 멤버였으나 아마존들과의 전투에서 죽임을 당했다.
 
코스튬 갤러리
예전 코스튬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