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 업데이트 07.09.12
파이어호크 Firehawk
본명: 로레인 라일리 Lorraine Reilly
직업: 모험가, 상원의원
소속: 파이어스톰의 파트너, (과거에 수어사이드 스쿼드, 저스티스 리그 오브 어메리카)
첫등장
: The Fury of Firestorm #1 (June 1982)

초능력
불꽃 에너지 블라스트
열조종 등 여러 종류의 열과 방사선 능력
원자불꽃의 날개로 고속비행
자신의 분자구조를 바꾸어 고체를 통과
상대로부터 에너지를 흡수하여 에너지장을 생성
 
상원의원 월터 라일리의 딸인 로레인은 파이어스톰을 만들어낸 사고를 재현하고 싶어 한 기업가 헨리 휴이트의 명령을 받은 멀티플렉스 Multiplex에게 납치되어 변형되었다.
헨리 휴이트의 실험은 그녀에게 강력하고 거대한 열과 에너지 블라스트를 만들어내는 능력을 주었다.
휴이트는 그 데이터를 사용해서 자신을 악당 토카막 Tokamak으로 변화시켰다.
파이어호크가 된 로레인은 파이어스톰을 공격하도록 세뇌되었지만, 패배했다.
곧, 제정신으로 돌아온 그녀는 자신에게 일어났던 일을 조금밖에 기억하지 못했다.

그녀는 다시 파이어호크가 되었지만, 이번엔 히어로로서 활동했다.
이후, 로레인은 범죄와 악에 대항하여 싸웠다.
로레인은 아버지와 시간을 보내기 위해서, 수퍼히어로를 은퇴했다.
하지만, 곧바로 새로운 파이어스톰을 조사하는 로니 레이먼드의 아버지 에드 레이먼드의 연락을 받았다.
로레인이 새로운 파이어스톰인 제이슨 러쉬를 관찰하고 있는 동안, 킬러 프로스트 Killer Frost가 그를 공격해왔다.
파이어스톰이 되기 위해서는 누군가와 합체해야 했으므로, 제이슨은 마지못해 로레인과 합체했다.
그런데, 로레인이 초인이었기 때문인지, 로레인의 능력이 핵의 성질을 갖고 있어서인지 모르지만, 그 합체는 로니 레이먼드의 의식을 파이어스톰 모체 안에 나타나게 했다.
로니의 의식은 새로운 파이어스톰의 지배적인 인격이 되었다.

불행히도, 로레인과 로니 둘다 파이어스톰 모체에 의해서 다 태워져 소진되기 시작했다.
제이슨이 합체를 끝내자, 로니는 다시 사라져버렸다.
로레인은 그가 사라지기 전에 작별인사를 할 수 있었다.
로레인과 제이슨이 분리되자, 킬러 프로스트가 다시 공격해와 로레인을 죽이려했다.
다행히도, 경찰이 등장해서 로레인은 목숨을 건질 수 있었다.

인피니트 크라이시스 Infinite Crisis동안, 로레인은 다나 트로이를 도와 우주에서의 전투를 벌였다.
로레인은 다나의 히어로 돌격대에 파이어스톰을 데려왔다.
크라이시스가 전개되자, 로레인은 지구에 남아서 정체불명의 원자력 적과 싸웠다.
파이어스톰은 우주에 있는 동안에 친구 믹이 죽은 것을 두고 로레인을 비난했지만, 이에 대해 복잡한 감정이 들었다.
이후, 그는 새로운 저스티스 리그에 로레인을 가입시켰지만, 이 팀은 치욕을 당하고 일주일 만에 해산되었다.

제 3차 세계대전이 벌어진 동안, 스타인 교수의 실종으로 인해 혼자서 활동할 수 없던 제이슨은 그녀에게 합체하여 파이어스톰으로 활동하자고 요청했다.
그들의 우정을 다시 재개한 둘은 함께 활동하기 시작했다.
합체한 동안에 제이슨은 로레인의 능력을 사용할 수 있으며, 둘이 분리된 후에도 로레인은 파이어호크로서 여전히 활동할 수 있다.
그런데 로레인과 제이슨이 1.5km이상 서로 떨어져있으면, 심각한 결과가 생긴다.
로레인은 그녀의 능력을 잃고, 제이슨은 에너지 블라스트들의 통제력을 잃는다.
로레인은 아버지의 뒤를 이어 뉴욕출신의 상원의원이 되었다.
 
코스튬 갤러리
 
오리지널 코스튬 두 번째 코스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