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 업데이트 06.04.20
고스트 패트롤 Ghost Patrol (유령순찰대)
멤버: 프레드 Fred, 페드로 Pedro, 슬림 Slim
직업: 유령, 범죄투사, (과거에 용병)
소속: 고스트 패트롤, (과거에 프랑스 외인부대)
첫등장: Flash Comics #29 (May 1942)

초능력
비행
투명화
육체의 전부 또는 일부를 물질화시킬 수 있음

한계
물리적인 형태에서는 상처입기 쉬움
 
고스트 패트롤은 프랑스 외인부대 출신인 프레드, 페드로, 슬림으로 이루어졌다.
프랑스 외인부대의 뷜러 대위는 외인부대에서 권력의 지위에 오른 나치 추종자로서, 프레드 및 삼인조에게 프랑스 통제 하의 북아프리카의 일부지역에서 원주민 마을들에 폭탄을 투하하라는 명령을 내렸다.
프랑스 전투기들은 무력한 주민들을 학살했다.
뷜러는 프랑스에 대항하는 프랑스령 북아프리카의 편이 되고 나치 독일에게 동정심을 생기게 되었다.

전투기 기계공인 헨리는 프레드, 페드로, 슬림에게 이 임무에 참여하지 말라고 경고했지만, 셋은 어찌됐든 참여했다.
여자와 아이들을 죽이는 것을 원치 않았던 삼인조는 폭탄을 사람이 없는 사막에 떨어뜨렸다.
그런데, 헨리는 폭격에서 마을을 지키려고 그들의 전투기에 시한폭탄을 장치해두었다.
폭탄이 터지고 삼인조는 죽었지만, 그들은 자신들이 유령이 되어 전투기를 계속 몰고 있다는 것을 발견했다.

삼인조의 유령들은 나치와 싸우기 위해 두 번째 기회가 주어졌다고 생각했다.
제 2차 세계대전 동안에 고스트 패트롤이 된 그들은 나치를 방해했다.
유령으로서, 셋은 비행하며 벽을 걷고 투명하게 되는 그런 행동이 가능했다.
그들은 자신들의 육체의 전부 또는 일부를 물질화시킬수 있다.
물리적인 형태에서 고스트 패트롤 대원들은 살아있는 평범한 인간들처럼 상처입기 쉬웠다.
(아돌프 히틀러와 일본의 용왕은 운명의 창이나 성배를 원했고, 그 신성한 물건들은 초능력을 지닌 많은 히어로들이 액시즈 파워즈 Axis powers의 독일, 이탈리아, 일본의 영토에 들어가면 그들의 조종을 받게 만들었다.)

전쟁 후에 고스트 패트롤은 범죄투사로 활동했다.
섀도우팩트 Shadowpact는 고스트 패트롤과 다른 마법존재들을 고담시로 소환했다.
그들은 파괴된 영원의 바위 Rock of Eternity를 재건하고, 풀려난 세븐 데들리 신즈 Seven Deadly Sins를 붙잡을 수가 있었다.
고스트 패트롤은 그리드 Greed에게 소유당한 살라 Sala를 목격했다.
섀도우팩트의 나이트셰이드 Nightshade가 함께 따라와 신비한 컨테이너 안에 그리드를 위한 덫을 놓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