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 업데이트 16.12.21
세계: 프라임 어스(뉴52 이후)
본명: 리사 스나트(Lisa Snart)
다른 이름: 글라이더(Glider)
직업: 범죄자
소속: 로그스, (과거에 시크릿 소사이어티 오브 수퍼 빌런즈)
가족: 레너드(Captain Cold, 오빠)
: 파랑 모발: 금발
첫등장: Flash Vol 4 #6 (April, 2012)

초능력
유체이탈하여 심령체로서 활동할 수 있다. 이때, 초스피드, 텔레포트, 비행, 리본을 덩굴처럼 조종한다.
골든 글라이더 Golden Glider
 
리사 스나트는 범죄집단 로그스(Rogues)의 초창기에 오빠인 레너드의 동생으로만 인식되었다. 레너드는 로그스의 리더인 캡틴 콜드(Captain Cold)였다.
로그스가 기술적인 장비에만 의존하는데 한계가 있다고 판단했을 때, 다윈 일라이어스(Darwin Elias) 박사가 해법을 제시해왔다. 바로 그들의 무기와 DNA를 유합하여 초인이 되는 것이었다. 실험 도중에 폭발이 일어났고 모두가 초능력을 얻었지만, 리사는 상황이 달랐다. 리사는 뇌종양에 걸린 채로 의식을 잃고 말았다. 또한 남자친구인 미러 마스터(Mirror Master)는 거울 속 세계인 미러 월드(Mirror World)에 갇혀버렸다.

도시 전역에 정전이 일어났을 때, 병원의 전력 부족으로 인해 생명유지장치에 의존하는 리사의 몸은 죽어가고 있었다. 다행히 레너드의 사정을 알게 된 플래시가 전력을 복구시켜주어 살아남게 되었을 뿐만 아니라 뇌종양도 제거되었다. 그러나 그녀는 오빠의 행동들이 수치스러웠다.

리사는 나중에 유체이탈을 하여 유령 같은 심령체의 모습으로 과테말라로 가서, 새로운 로그스를 만들기 위해 웨더 위저드(Weather Wizard)를 영입했다. 그 후, 히트 웨이브(Heat Wave), 터빈(Turbine), 트릭스터(Trickster), 미러 마스터를 영입한 그녀는 플래시에게 복수를 하기로 했다.
친환경 동력의 모노레일을 개발한 일라이어스 박사가 공개적으로 프리젠테이션을 하는 장소에 나타난 리사는 자신들에게 실험을 했을 때의 폭발사고에서 나온 금속조각을 박사의 심장 근처에 이식했다. 그녀는 모노레일을 훔쳐 박사의 연구와 명성을 파괴하려했다.
자경단원 파이드 파이퍼(Pied Piper)와 레너드가 도착하여 상황이 복잡해진 가운데, 갑자기 고릴라 그로드(Gorilla Grodd)가 고릴라 군대를 이끌고 나타나기까지 했다. 리사는 로그스의 통제권을 포기하고, 로그스는 레너드의 지휘 아래 플래시와 힘을 합쳐 고릴라들을 몰아냈다.

로그스가 승리를 자축하던 저녁 시간에, 다시 서로를 만질 수 있길 원하는 리사와 미러 마스터는 미러 월드에서 벗어날 계획을 세웠다. 리사가 미러 월드에서 미러마스터를 잡아당기려 하자, 뜻밖에도 심장박동에 이상이 생겼다. 그녀는 심령체의 통제력을 잃어버렸지만 미러 마스터를 끄집어낼 수는 있었다. 레너드는 심령체와 분리되어 병원에 누워있는 그녀를 보고 슬퍼했다.
 
나중에, 지구3에서 와서 저스티스 리그를 처치하고 지구를 정복한 악당 그룹 크라임 신디케이트(Crime Syndicate)는 자신들에게 복종하지 않는 로그스를 처리하기로 했다. 신디케이트의 밑으로 들어간 시크릿 소사이어티 오브 수퍼 빌런즈(Secret Society of Super Villains)와 로열 플러쉬 갱(Royal Flush Gang)이 로그스를 공격하자, 파이드 파이퍼의 음악소리를 듣고 리사가 깨어났다. 그녀는 로그스에 합류하여 공격해오는 여러 적들을 물리칠 계획을 세웠다. 먼저 로그스를 만질 수 없는 상태로 만든 뒤에, 악당들을 거울 속으로 밀어 넣고 트릭스터에게 거울을 깨버리게 했다.

리사와 미러 마스터는 룰렛(Roulette)이 개최한 도둑들의 레이스(Race of Thieves)에 초청을 받았다. 그들은 캣우먼(Catwoman)과 경쟁했으나 승리하진 못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