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 업데이트 18.03.10
고담걸 Gotham Girl
세계: 프라임 어스(플래시포인트 이후)
본명
:
클레어 클로버(Claire Clover)
직업: 자경단원
소속: 배트맨의 협력자, (과거에 고담의 파트너)
가족: 헨리(Gotham, 오빠, 사망)
: 파랑
모발: 금발
첫등장: DC Universe: Rebirth #1 (July, 2016)

초능력

울트라 파워: 물리적 공격에 해를 입지 않는다, 힘, 울트라 비전, 비행, 생명력을 많이 소모 할수록 더 강력해진다.
한계

슈퍼파워를 사용할수록 수명이 줄어든다.
 
클레어와 오빠 헨리는 수 년 간의 생명을 거래하고 슈퍼파워를 사용할 수 있는 능력을 샀다.
이렇게 얻은 능력은 슈퍼맨 수준으로 2년을 살거나, 신과 같은 수준으로 몇 시간을 살 수 있었다. 대신에 능력을 사용하지 않으면 수명에 영향을 미치지 않았다.

이들 남매는 테러집단 코브라 컬트(Kobra Cult)로부터 비행기를 구하는 배트맨을 도우면서 첫 등장을 했다.
배트맨은 어리고 경험이 없는 이들을 더 나은 영웅으로 만들기 위해 자신의 보호 아래에 두기로 결정했다. 하지만 곧 사이코 파이럿(Psycho Pirate)이 헨리의 정신을 조종하여 미치게 만들어, 그의 남은 생명력을 저스티스 리그를 물리치는데 전부 쏟아 붓게 했다.
헨리가 죽은 후, 클레어는 머리를 밀고 죽은 오빠와 이야기를 하는 등 감정적으로 너무 힘들어했다. 배트맨은 클레어에게 자신의 정체를 밝히며 위로했다. 또한 자신도 가끔 죽은 어머니에게 말을 건넨다고 했다.

허리케인과 돌연변이 괴물들의 맹공격으로 블랙게이트 교도소가 공격을 받았다.
클레어는 나이트윙과 함께 동행했지만, 둘 다 괴물로부터 돌연변이 물질에 노출되었다. 괴물로 변한 그들은 듀크 토머스의 치료제를 맞고 본모습으로 돌아올 수 있었다. 배트맨과 동료들은 이 사태의 원흉인 휴고 스트레인지를 체포했다.
 
고담걸 코스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