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 업데이트 09.11.30
그레이스 Grace
본명: 그레이스 최 Grace Choi
직업: 모험가, (과거에 경비원)
소속: 없음, (과거에 아웃사이더즈)
첫등장: Outsiders vol. 3, #1 (August 2003)

초능력

내구력
재생능력
 
그레이스는 미국 원주민 스타일의 문신을 한 아시아계 미국인이다.
누구에게도 거짓말을 하지 않는 그녀는 그린 애로우, 아스널, 썬더, 플라스틱 맨 등 많은 남녀들과 잠자리를 같이 해왔다.
그레이스는 납치되어 노동하거나 성매매를 강요당했던 아이들 중 살아남은 경우였다.
사춘기가 된 그녀는 탈출을 위해 처음 나타나기 시작한 초능력을 사용했다.
이후 혼자서 몇 년 간 살아오던 그녀는 메트로폴리스의 초인전용 나이트클럽에서 경비원으로 일했다.
아스널은 새로운 아웃사이더즈에 그녀를 합류시켰다.
비록 그녀와 아스널이 오랜 친구이긴 했지만, 경비원 일보다 세 배 더 벌 수 있다는 말을 듣기 전까진 썩 내켜하지 않았다.

멤버들조차도 그녀의 힘의 근원을 알지 못했지만, 아웃사이더즈를 붙잡은 브레인 Brain과 무슈 말라 Monsieur Mallah는 그레이스가 아마존족임을 알고 있었다.
인피니트 크라이시스 이후, 새 멤버 캡틴 부머랭II Captain Boomerang II와 함께 친하게 지냈지만, 그녀는 썬더 Thunder 애니사 피어스와 몰래 사귀고 있음이 밝혀졌다.

체크메이트 Checkmate를 포함한 북한에서의 임무가 실패한 후, 나이트윙은 아웃사이더즈를 배트맨에게 넘겼다.
아마존들이 미국본토를 공격해오자, 그레이스는 바나 Bana 아마존들과 대결했다.
바나족은 그레이스가 자신들의 일원이라고 했지만, 바나족은 테미스키라족과 같은 초인적은 힘이 없기 때문에 그레이스의 힘과 능력의 근원은 의문이다.

전쟁 이후에, 배트맨은 원더우먼과 그레이스에게 뒤처리 임무를 맡겼는데, 이것은 새로운 아웃사이더즈를 위한 그레이스의 오디션이었다.
그레이스는 자신이 아마존 혼혈임을 밝히고, 바나-미그달의 역사에 대한 깊은 지식을 보여주었다.
배트맨과 원더우먼은 그레이스가 바나족임을 받아들이고, 바나 DNA를 가진 여자들만이 통제할 수 있는 폭탄을 취급할 때 증명되었다.
원더우먼과 함께 임무를 마친 뒤에 둘은 서로를 사촌이라고 불렀다.
그녀의 성과에 만족한 배트맨은 그레이스를 아웃사이더즈의 마지막 멤버로 받아들였다.
썬더는 배트맨의 테스트에서 탈락하였지만, 그레이스는 이를 받아들이고 나중에 배트맨의 허락 없이 썬더를 팀에 데려왔다.
배트맨이 사망한 후, 그녀는 팀을 떠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