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 업데이트 07.10.17
집시 Gypsy
본명: 신디 레이놀즈 Cindy Reynolds
직업: 모험가
소속: 버즈 오브 프레이, (과거에 저스티스 리그 오브 어메리카, 콩글로머러트)
첫등장: Justice League of America Annual #2

초능력
자신과 주변 사물을 투명화
환각생성
 
신디 레이놀즈는 아쿠아맨이 해체시킨 뒤에 다시 저스티스 리그가 자리잡은 디트로이트 지역에 거주하던 14세의 부랑아였다.
저스티스 리그는 얼마 후에 도심으로 본부를 옮겼다.
새로운 이웃들에 대해 알아보기 위해, 집시는 자신의 위장능력을 사용하여 리그의 본부에 침투했다.
호기심에서 집시는 그들의 주위를 따라다니기 시작했다.
결국엔 캐드리 Cadre의 위협에 대항하는 히어로들을 돕기 위해 나서게 되었고, 소망대로 풀타임 멤버가 되었다.
집시는 나중에 안톤 알레그로와 재가동한 어메이조 Amazo에 대항한 싸움에 참가했다.

집시의 능력의 원천이나 출생배경은 계속 의문으로 남아있었다.
어느 날, 집시는 자신이 도망 나온 것을 밝히고 가족들에게로 돌아갔다.
새로운 JLA를 물리치기 위해 아이보 교수는 집시를 파멸시키기 위한 안드로이드를 보냈다.
그러나 그녀는 안드로이드의 프로그램 안에 숨어있는 양심을 발견하고, 죽이지 말라고 설득시켰다.
안드로이드는 그때 그녀가 부모의 품으로 안전하게 돌아간 것을 보았다.
하지만, 집시의 행복은 오래가지 못했다.
JLA를 떠난 지 몇 달 후에 그녀가 학교에 있는 동안, 복수심에 불타는 데스페로 Despero가 집시의 집에 도착해서 그녀의 부모들을 무참히 살해했다.
마샨 맨헌터 등 다른 멤버들이 나타나지 않았다면, 집시도 역시 피해자가 되었을 것이다.

집시는 부스터 골드에 의해 콩글로머러트 Conglomerate라는 히어로 팀으로 채용되었다.
시간이 흐르면서 그녀는 마샨 맨헌터와 저스티스 리그 태스크 포스에서 함께 할 때부터 우정을 쌓으며, 매우 가까워졌다.
사실, 그녀는 최근에 살해당했었다.
신기하게도 마샨 맨헌터가 자신의 신인 흐론미어 Hronmeer에 간청하여 생명이 돌아왔다.
또한 브론즈 타이거 Bronze Tiger와의 사이에서도 로맨틱한 관계를 계속 암시했다.

최근에, 집시는 오라클 Oracle의 버즈 오브 프레이에 합류했다.
오라클은 비밀임무에 대해서 집시의 투명능력에 많은 의지를 했는데, 다른 요원들에겐 집시의 합류에 대해서 말하지 않았다.
그녀는 자신 이외에도 주변 사람들과 사물까지 투명화시키는 능력을 선보였다.
집시는 빅슨과 에이모스 포츈게 납치당한 스타걸을 구했다.
 
코스튬 갤러리
오리지널 코스튬 저스티스 리그 태스크 포스 다른 코스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