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 업데이트 2020.04.04
호선 박 Hosun Park 사망
세계: 프라임 어스(플래시포인트 이후)
본명
:
호선 박(Hosun Park)
직업: 해커
소속: 없음, (과거에 데스스트록)
가족: 로즈 윌슨(Ravager, 아내), 슬레이드 윌슨(Deathstroke, 장인), 조셉 윌슨(Jericho, 처남)
: 갈색 모발: 검정
첫등장: Deathstroke: Rebirth #1 (October, 2016)

초능력

없음
능력

컴퓨터 해킹 및 운영, 장비 제작.
 
어린 나이에 해커로서 뛰어난 명성을 얻은 호선은 슬레이드 윌슨에게 고용되었다. 자신의 고용주가 악명높은 용병 데스스트록(Deathstroke)임을 알게 된 그는 슬레이드가 슈퍼맨에 의해 체포되었을 때 불리한 반대 증언을 하기로 동의했다.
그러나 슬레이드가 탈옥하자 두려워진 호선은 미니애폴리스에서 슬레이드의 딸 로즈 윌슨을 찾아냈고, 가족이 되면 자신을 용서해줄 것이란 생각에 로즈에게 계속해서 청혼을 했다. 로즈는 결국 사이가 멀어진 아버지를 괴롭히기 위한 수단으로 결혼을 승낙하고 함께 살기 시작했다.

슬레이드가 아캄 정신병원에 갇혀 있는 동안, 데스 마스크(Death Masque)라는 이상한 남자가 호선의 집에 침입했다. 자고 있던 호선을 깨운 그는 슬레이드와 함께 외계인의 공격을 막아내야 한다며, 아캄까지 자신을 데려다 달라고 부탁했다. 호선은 그 말을 믿지 못하면서도 함께 아캄까지 동행했다. 슬레이드는 아캄에서 자신의 적들과 싸우고 탈출했다.

로즈가 집을 비운 사이, 슬레이드의 아들 제리코가 다크 멀티버스에서 데려 온 더 사악한 슬레이드가 호선의 집에서 깨어났다. 호선은 자신을 도우라는 사악한 슬레이드의 명령을 고집스럽게 거부했다. 결국 화가 난 사악한 슬레이드는 도망치던 호선의 머리에 총을 쏘았다.
 
덧붙임
호선은 한국계 미국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