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 업데이트 11.01.21
제인 도 Jane Doe (신원미상)
본명: ?
직업: 연쇄살인범
소속: 없음, (과거에 블랙 마스크II의 부하)
첫등장: Arkham Asylum: Living Hell #1 (July, 2003)

초능력
없음

능력
다른 사람을 완벽하게 모방하는 능력(목소리, 말투, 행동, 습관, 직업 등등)

무기/장비
목소리를 연습하기 위한 녹음기

권총
 

제인 도의 본명은 알려지지 않았다.
그녀는 유명한 연쇄살인범으로, 아캄 수용소에 입원하게 되었다.
그녀는 사람들을 관찰하여 습관이나 말투, 직업, 행동, 인맥 등의 정보를 얻은 다음 죽여서 껍질을 벗기고 뒤집어쓴다.
그렇게 그들의 신원을 차지하는데, 스스로의 정신을 통제하여 성별이나 직업에 대한 한계가 없이 누구든 될 수 있었다.
그녀는 다른 사람이 되었을 때에 행복을 느낄 수 있었다.

아캄 수용소의 정신과의사였던 앤 카버의 신원을 차지한 동안에, 그녀는 "제인 도"에 대한 평가를 한 적이 있었다.
제인 도는 불완전한 사람으로 삶이 텅 비었기 때문에, 다른 이의 삶을 탐내어 차지하려 한다고 주장했다.

그녀는 수용소에 새로 들어온 억만장자 악당인 워렌 화이트를 죽이고 그 신원을 차지하려 했지만, 배트맨에게 들켜서 실패하고 말았다.
제인 도의 살해시도로 인해 귀, 코, 입술이 떨어지고 피부가 표백된 워렌 화이트는 그레이트 화이트 샤크 Great White Shark가 되었다.

블랙 마스크II가 아캄 수용소의 환자들을 모두 탈출시켰을 때, 제인 도는 파이어플라이 Firefly와 함께 고담 시의 새로운 지방검사를 죽이는 임무를 맡았다.
그런데, 이 검사 케이트 스펜서의 정체는 사실 맨헌터 Manhunter였다.
제인 도는 케이트의 가족들까지 노렸다가 화가 난 그녀에게 패하고 말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