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 업데이트 2018.06.10
제이슨 Jason
세계: 프라임 어스(플래시포인트 이후)
본명
:
제이슨(Jason)
다른 이름: 초즌 원(Chosen One)
직업: 왕자, 어부
소속: 그레일의 동료
출신지: 패러다이스(Paradise) 섬의 테미스키라(Themyscira)
가족: 히폴리타(어머니), 제우스(아버지), 다이애나(Wonder Woman, 쌍둥이), 헤라클레스(이복형)
: 파랑
모발: 흑발
첫등장: Justice League Vol 2 #50 (July, 2016)

초능력

치유능력, 비행, 불멸, 힘, 공기조종, 번개조종, 밀도를 조종해서 기체로 변신한다.
능력

속임수, 낚시, 항해술, 창술, 맨손 전투.
무기/장비
제우스의 아머: 아테나의 지혜, 헤르메스의 스피드 등 한 번에 한 가지씩 그리스 신들의 능력을 주는 갑옷.
부러지지 않는 히폴리타의 마법 창.
 
데미스키라의 아마존 여왕 히폴리타는 자신이 제우스의 아이들을 임신했다는 사실을 알았을 때, 둘 중 하나는 아들일 것이라고 생각했다. 예상대로 쌍둥이 중 하나는 아들이었고, 히폴리타는 헤라의 분노를 피하기 위해 아르고 호 원정대원이었던 글라우코스에게 아들을 돌봐달라고 부탁했다.
글라우코스는 같은 아르고 호 원정대원인 헤라클레스의 친구였다. 히폴리타는 원정대의 리더인 이아손의 이름을 따서 제이슨(이아손을 영어식으로 발음한 것)이란 이름을 붙여달라고 부탁했다.

아마존의 암살자이자 다크사이드(Darkseid)의 딸 그레일을 낳은 미리나는 죽기 직전, 다이애나에게 히폴리타가 다이애나를 낳은 뒤 바로 또 한 아이를 낳았다고 알려주었다.
미리나도 그 아이가 어떻게 되었는지는 모르지만, 그가 진정한 선택된 자(초즌 원)이라고 말했다. 다이애나는 더 자세히 알고 싶었지만, 미리나는 더 이상 설명을 해주지 못한 채 죽고 말았다.

그리스의 에게 해안에서 배를 타고 물고기를 잡는 어부가 되어있던 제이슨에게 다이애나가 찾아왔다. 헤라클레스가 유언장을 통해 제이슨의 비밀을 포함한 자신의 모든 재산을 이복동생인 다이애나에게 남긴 것이다.
제이슨과 다이애나는 첫 만남에서 서로 깊은 유대감을 느꼈고, 즉시 남매임을 알아볼 수 있었다.
하지만, 이것은 계략이었다. 해가 지자마자 제이슨은 다이애나에 대한 깊은 증오를 드러내고 자신이 그레일과 동맹을 맺었음을 밝혔다.
 
제이슨 코스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