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 업데이트 08.07.29
리버티벨II Liberty Belle II (자유의 종2)
본명: 제시 벨 체임버스 Jesse Belle Chambers
다른 이름: 제시 퀵 Jesse Quick, 플래시 Flash
직업: 모험가, (과거에 사업가)
소속: 저스티스 소사이어티 오브 어메리카, (과거에 콩글로머럿, 틴 타이탄스)
가족: 릭 타일러(Hourman II, 남편), 자니(Johnny Quick, 아버지, 사망), 리비 로렌스(Liberty Belle, 어머니), 렉스 타일러(Hourman, 시아버지)
: 블루 모발: 블론드
첫등장: Justice Society of America, vol. 2 # 1 (August 1992)

초능력
스피드 공식 3x2(9YZ)4A를 외워 초스피드와 비행이 가능
 
아버지 자니 퀵처럼 제시는 공식을 외워 초스피드와 비행의 능력을 얻는다.
그녀는 또한 어머니인 리버티 벨 Liberty Belle로부터 초인적인 힘도 물려받았다.
제시는 과거와 현재의 슈퍼히어로들을 공부하는 것에 인생을 바쳤다.
그리고 그녀의 대학 논문은 주로 저스티스 소사이어티의 오리지널 멤버들에게 바쳐졌다.
아버지가 림보 limbo에서 돌아온 저스티스 소사이어티를 도왔을 때, 제시도 제시 퀵이란 이름으로 활동을 시작했다.

그 사이에, 그녀는 동료 스피드스터 월리 웨스트와 만났고, 둘은 빠른 시일 내에 가까운 사이가 되었다.
월리 웨스트가 에너지로 자신을 변화시켰을 때, 그는 바트 앨런에게 히어로의 책임을 보여주려고 제시에게 일시적으로 플래시의 이름을 넘겨주었다.
제시와 바트 둘 다 자신들을 갖고 놀았다고 생각하여 분개했다.

새비타 Savitar와의 전투에서 제시는 월리가 자신에 대한 믿음을 증명했을 때, 그녀의 분노를 버린 것처럼 보인다.
그러나 아버지가 레이디 새비타 Lady Savitar의 공격에서 제시를 구하기 위해, 생명을 바쳐 스피드 포스와 하나가 되어버렸다.
제시는 아버지의 뒤를 이어 미래를 위해 지키는 희망의 법인 퀵스타트 산업을 운영했다.
자니 퀵의 죽음에 대해 그의 영웅심을 비난하는 어머니와의 사이는 틀어졌다.
제시는 스피드 포스의 내부에서 자니 퀵의 영혼이 나타났을 때, 아버지에게 작별 인사를 할 기회를 얻었다.
제시는 제 2세대의 수퍼히어로로서 활동하는 것과 퀵스타트를 운영하는 것으로 시간을 보냈다.
월리 웨스트에 의해 타이탄스의 멤버십에 후보자로 지명되고 난 후에, 제시는 나이트윙의 제안을 거절했다.
그러나 나이트윙은 끊임없는 설득으로 결국 그녀를 팀에 들도록 했다.
제시는 사업과 수퍼히어로 활동, 사생활을 병행하느라 매우 바빴다.

타이탄스와 함께 일하는 동안에 사업목표는 낮은 수치에 도달했다.
그녀는 보상하려고 했지만, 플래시가 줌II Zoom II를 무찌르는 것을 돕는 동안에 그녀의 능력을 잃어버렸다.
그 이후로, 그녀는 재결성된 저스티스 소사이어티의 사업 매니저가 되었다.
제시는 가까워졌던 아워맨 릭 타일러의 실종에 큰 영향을 받았지만, 그는 나중에 돌아왔다.
저스티스 소사이어티는 리버티벨 활동을 재개했지만 능력을 통제 못한 제시의 어머니를 구할 수 있었다.
이 모험을 통해, 어머니와 딸은 화해했다.

제시는 어머니의 뒤를 이어 리버티벨이 되고 저스티스 소사이어티의 멤버가 되었다.
그녀는 릭 타일러와 결혼했다.
바트 앨런의 죽음을 들은 제시는 많이 슬퍼했다.
Zoom과의 싸움에서, 그녀는 데미지를 구하려다가 스피드가 다시 나타났다.
 
코스튬 갤러리
오리지널 코스튬  두 번째 코스튬 세 번째 코스튬
네 번째 코스튬 플래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