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 업데이트 2021.01.18
제시 퀵 Jesse Quick
세계: 프라임 어스(플래시포인트 이후)
본명
:
제시 벨 체임버스(Jesse Belle Chambers)
다른 이름: 리버티 벨(Liberty Belle)
직업: 모험가
소속: 플래시 패밀리, 저스티스 소사이어티 오브 아메리카, 저스티스 리그
가족: 조너선(Johnny Quick, 아버지, 사망)
: 파랑 모발: 금색
첫등장: Supergirl: The Fastest Women Alive (July, 2017)

초능력

스피드 포스(Speed Force) 전달: 시공간을 앞으로 밀어내는 신비한 우주의 힘인 스피드 포스와 접속되어, 빠른 속도로 움직이면서 스피드 포스가 축적한 에너지를 생성하고 방출한다.
스피드 포스 오라(Aura): 스피드스터의 신체는 마찰, 공기중 입자, 운동 충격, 중력 등으로부터 보호해주는 “마찰 쿠션”으로 감싸여 있다. 또한 환경에 피해를 주지 않고 빛보다 빠르게 달릴 수 있게 해준다.
초스피드, 내구력, 체력, 민첩성, 반사신경, 소용돌이 생성, 치유능력, 강화된 감각, 분자를 진동시켜 사물을 통과할 수 있다.
 
제시 퀵은 플래시포인트(Flashpoint) 이벤트로 인해 타임라인에서 지워져 스피드 포스(Speed Force) 안에 갇혔고, 아버지는 자니 퀵은 플래시포인트 직전에 사망했다.
닥터 맨해튼(Dr. Manhattan)이 자신이 조작한 타임라인을 되돌리자 제시는 일시적으로 회복되었다. 그 결과 저스티스 소사이어티 오브 아메리카의 멤버인 리버티 벨(Liberty Belle)로서 돌아왔다. 그러나 타임라인과 현실을 고치려는 닥터 맨해튼의 시도는 그저 새로운 버전의 타임라인과 현실을 만들어냈을 뿐이었다. 따라서 제시는 다시 스피드 포스 안에 갇혔다.

제시는 또한 25세기에서 온 늙은 배리 앨런의 타임라인에 속했으며, 플래시 박물관에 동상이 세워진 전설적인 스피드스터가 되었다.
제시는 현재의 배리를 스피드 포스 안에서 처음으로 만났는데, 그때 배리의 몸이 이오바드 쏜에게 점령되었다. 배리는 쏜이 저지른 죄 때문에 스피드 포스 안의 제시와 맥스 머큐리를 악몽 같은 존재로 보았다. 두 사람은 배리가 스피드 포스에서 길을 잃지 않도록 구해주었고, 그로 인해 배리는 마침내 제시와 맥스를 기억할 수 있었다.
그리고 나서 제시와 맥스는 배리가 자신의 생각을 성찰하여 그의 우주로 탈출하는 것을 도왔다. 하지만 배리는 이 두 사람이 탈출하는 것을 돕기로 결정했고 마침내 그들의 타임라인의 일부가 되었다.

그들이 스피드 포스를 탈출한 후, 쏜은 플래시의 적들을 모아 구성한 리전 오브 줌(Legion of Zoom)이 재결합한 플래시 패밀리에 대항할 수 없다는 것을 깨달았다. 배리가 모집한 인원은 다양한 현실에서 온 스피드스터들이었고, 제시 역시 이들과 함께 리전 오브 줌과 싸워 물리쳤다.
 
제시 퀵 코스튬
히어로스타 홈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