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 업데이트 2020.10.30
징크스 Jinx (불길한 징조)
세계: 뉴 어스(플래시포인트 이전)
본명
:
불명
직업: 범죄자
소속: 피어섬 파이브, (과거에 빌러니, Inc., 인저스티스 리그 언리미티드, 시크릿 소사이어티 오브 슈퍼 빌런즈)
: 갈색 모발: 없음
첫등장: Tales of the Teen Titans #56 (August, 1985)

초능력

마법, 에너지 발사, 비행, 대지를 조종, 불을 조종, 공기를 조종, 염력.
 
징크스와 뉴트론(Neutron)이라는 두 범죄자가 스타 연구소(S.T.A.R. Labs) 산하의 연구시설에 감금되어 있는 동안 피어섬 파이브(Fearsome Five)라는 그룹이 시설을 공격했다. 피어섬 파이브는 틴 타이탄스에게 패배했지만 덕분에 탈출한 징크스와 뉴트론은 그들에게 합류하기로 결정했다. 이후 뉴트론은 탈퇴했지만 징크스는 계속 남아있었다.

피어섬 파이브가 듀스(Deuce)와 차저(Charger)라는 새 멤버들과 함께 돌아와 슈퍼맨과 싸웠지만 결국 해체되었고, 징크스는 알카트라즈의 메타휴먼 교도소에 팀 동료인 매머드(Mammoth), 기즈모(Gizmo)와 함께 수감되었다.
이후 닥터 시바나(Doctor Sivana)가 이들 셋을 탈옥시켰다. 팀 동료인 사이먼(Psimon)을 소환하고 유리로 변해 산산조각이 난 동료 시머(Shimmer)를 다시 살려낸 시바나는 이들을 자신의 계획에 투입했다. 먼저 렉스코프 주식을 공매도하고 메트로폴리스에 있는 회사 건물에서 계좌를 훔치게 한 다음, 건물 안 모든 사람을 죽여 주가를 하락하게 만드는 것이었다. 또한 두 개의 다른 렉스코프 자산을 더 파괴하도록 시켰다.

그들은 그중 하나인 렉스코프의 자회사의 마이크로칩 공장에서 아웃사이더즈(Outsiders)와 맞닥뜨렸다.
탈출한 후, 범죄적으로 세련되지 못한 피어섬 파이브는 시바나에게 캘리포니아 조슈아 트리 근처에 있는 렉스코프의 핵미사일 시설을 차지하자고 촉구했다. 시바나가 이를 거부하자 사이먼은 어쨌든 차지하겠다고 단언했고, 이에 대응하여 시바나가 기즈모의 머리에 레이저를 쏘아 죽였다. 그리고 나머지 넷과 관계를 끊으며, 그들이 다시 앞길을 가로막을 경우 죽이겠다고 경고하였다.
피어섬 파이브는 결국 핵 미사일 시설을 탈취해 캐나다에 핵미사일을 발사하려 했지만 아웃사이더즈에게 패했다. 징크스는 도망쳤다.
 
징크스 코스튬
히어로스타 홈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