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 업데이트 11.04.27
주도마스터III Judomaster III
본명: 소냐 사토 Sonia Sato
직업: 모험가
소속: 저스티스 소사이어티 오브 어메리카, JSA 올-스타즈, (과거에 버즈 오브 프레이)
첫등장: Birds of Prey #100 (2007)

초능력
자신을 겨냥한 공격을 구체적으로 방어할 수 있는 "혐오장 aversion field"을 발생

능력
유도 및 각종 격투기

한계
폭발과 같은 광범위한 공격효과엔 대처할 수 없음
 
여성 주도마스터인 소냐 사토는 오라클의 팀에서 빅 바르다, 맨헌터와 함께 멕시코 교도소에 침입하는 임무를 맡았다.
그녀의 초능력은 자신을 겨냥한 공격을 구체적으로 방어할 수 있는 "혐오장"을 발생시키는 것이다.
이 능력은 무작위 공격이나 폭발에는 소용이 없다.

그녀는 저스티스 소사이어티의 도움을 받아 타이거 Tiger가 이끄는 야쿠자 암살단을 막아낼 수 있었다.
이후, 그녀는 저스티스 소사이어티에 가입했다.

소냐는 영어를 못하기 때문에 배우면서 손상된 얼굴을 가진 데미지 Damage와 사귀게 되었다.
그러나 데미지와의 로맨스는 블래키스트 나이트 Blackest Night 때, 블랙랜턴 진 로링이 그를 죽이면서 끝이 났다.
마곡 Magog의 JSA 올-스타즈에 합류하여 맨해튼을 침공하는 블랙랜턴 군단을 물리치기 위해 싸웠다.
소냐와 데미지의 형뻘인 아톰 스매셔는 생존자들을 찾다가 블랙랜턴이 된 데미지와 마주쳤다.

모든 사태가 끝나고, 연인을 잃은 슬픔에 팀을 떠나 원래의 목적이었던 (아버지의 원수인)타이거에 대한 복수에 나서려던 소냐는 킹 키메라에게서 이야기를 듣게 되었다.
데미지는 샌드맨의 예지몽 속에서 자신이 죽었다는 것을 들은 후, 혼자 남겨질 소냐를 위해 유언을 녹화해두었다고 했다.
데미지는 자신이 얼굴을 수술한 뒤에 소냐와 평범하고 행복하게 살고 싶었지만, 자신이 죽은 뒤에도 소냐가 행복하게 살았으면 좋겠다는 말을 남겼다.
킹 키메라는 타이거를 살려두어 데미지의 마지막 소원을 이루게끔 하자고 설득했다.

소냐는 영어를 열심히 배우기로 결심하고, 타이거로부터 "접수한" 돈을 사용하여 아픈 사람들을 위한 약간의 구호기금을 설립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