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 업데이트 11.10.31
키드 이터니티 Kid Eternity 사망
본명: 크리스토퍼 "킷" 프리먼 Christopher "Kit" Freeman
직업: 모험가
소속: 틴 타이탄스
첫등장: Kid Eternity #1 (1991)

초능력
역사적이나 신화적인 인물의 영혼을 소환
다른 사람이 만질 수 없게 할 수 있다.
 
키드 이터니티가 할아버지라고 불렀던 선장은 사실 성적대상으로 삼기 위해 고아원에서 그를 데려온 악당이었다.
그들이 타고 있던 어선은 U-보트에 의해 파괴되었고, 키드는 죽었다.
로드 오브 카오스 Lords of Chaos들이 인공적으로 만든 천국에 도착한 키드는 그들의 하인이 되었고, 그들의 실수로 다시 부활하게 되었다.
키드는 "이터니티 Eternity"를 외침으로 인해 사람을 소환하는 능력을 얻었다.
그러나 그가 소환하는 사람들은 실제로 그가 원하는 모습으로 변신한 악마들이다.
그럼으로 소설에 나오는 가공의 인물마저도 소환할 수 있다.

로드 오브 카오스들은 키드에게 안내자로서 로드 오브 카오스의 하나인 미스터 키퍼 Mr. Keeper를 보냈다.
땅딸막하고 비만인 인간의 모습을 한 미스터 키퍼는 키드가 로드 오브 카오스들의 일을 수행하도록 도와주었다.
로드 오브 오더 Lord of Order나 로드 오브 카오스의 요원들을 모두 없애려는 요술사 모르드루 Mordru는 키드를 죽였다.
그는 닥터 페이트의 부적 안에서 영혼으로 다시 나타났다.
삶과 죽음의 경계를 열려는 새로운 브라더 블러드 Brother Blood는 사슬에 묶여있는 키드를 이용했다.
브라더 블러드는 틴 타이탄스를 괴롭혔으나, 키드는 그를 물리쳤다.

키드는 죽음을 통제하려던 미스터 키퍼를 오시리스 Osiris의 도움을 받아 물리치기도 했다.
키드는 로드 오브 카오스들에게 반기를 들었다가 능력을 거의 잃게 되었는데, 로드 오브 오더인 시스터 센트리 Sister Sentry가 이를 방해하고 키드를 보호해주겠다고 제안했다.
그러나 미스터 키퍼가 그의 능력을 거의 가져갔기 때문에, 키드는 이제 한 번에 한 영혼만을 소환할 수 있으며, 그것도 겨우 일 분 조금 넘는 동안만 가능하게 되었다.
그가 무료로 음식을 얻기 위해 에이브러햄 링컨의 영혼을 소환했을 때, 정확히 66초 후에 사라졌다.
그래도 틴 타이탄스의 제안을 받아들여 멤버가 되었다.

캘큘레이터 Calculator는 키드를 납치해서 아들 마빈의 영혼을 반복해서 소환하도록 강요했다.
캘큘레이터는 키드의 능력이 방전되어버리자, 때려 죽여 버렸다.
틴 타이탄스는 나중에야 캘큘레이터의 복제로봇에 맞서면서 그가 죽었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다.
 
코스튬 갤러리
   
오리지널 코스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