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 업데이트 07.10.17
레이디 블랙호크 Lady Blackhawk (검은매 아가씨)
본명: 진다 블레이크 Zinda Blake
다른 이름: 퀸 킬러샤크 Queen Killer Shark
직업: 항공기 파일럿, 모험가
소속: 버즈 오브 프레이, (과거에 블랙혹스)
첫등장: Blackhawk # 133 (February 1959)

초능력
없음

능력
어떤 종류의 헝공기도 쉽게 조종
사격술
여러 무기류에 능숙
맨손전투

무기/장비
저격용 라이플
비행기 에리 원 Aerie One
헬리콥터 에리 투 Aerie Two 등
 
제 2차 세계대전 동안에 활약한 블랙혹스 Blackhawks의 첫 번째 여자멤버가 된 진다 블레이크는 현대식 항공기를 조종할 수 있으며 여러 형태의 전투와 무기류에 능숙하도록 훈련을 받았다.
처음, 스캐벤저 Scavenger라는 해적으로부터 블랙혹스의 한 멤버를 구했을 때, 그녀는 블랙혹스에 영입될 뻔 했다.
그녀의 능력에도 불구하고, 여자를 금지하는 팀의 금기로 인해 가입되지 못했었다.
블랙혹스 전원을 스캐벤저에게서 구해주었을 때야 비로소, 블랙호크 Blackhawk로부터 인정을 받고 팀의 명예멤버가 될 수 있었다.
블랙혹스와 여러 모험을 한 후, 진다는 나치요원 킬러샤크 Killer Shark의 희생자가 되었다.
킬러샤크는 화학약품을 이용해 진다를 세뇌하고, 퀸 킬러샤크 Queen Killer Shark로 만들었다.
진다는 약품의 효과에서 벗어날 때까지 팀원들과 싸웠다.

제로아워 Zero Hour로 인한 시간의 왜곡으로 인해, 진다는 현대에 머무르게 되었다.
그녀는 가이 가드너 Guy Gardner의 본부 밖에 나타나게 되었으며, 가이와 진다는 서로를 도왔다.

몇 년 후, 진다는 오라클 Oracle이 운영하는 팀의 조종사 겸 네 번째 멤버가 되었다.
변화를 찾고 있었던 진다는 오라클의 제의를 기쁘게 받아들였다.
유일하게 혼자 살아있던 진다는 블랙혹스 회사를 떠나면서, 최신예 제트기인 에리 원 Aerie One을 가지고 나왔다.
진다는 정식명칭이 없던 오라클의 팀에게 버즈 오브 프레이 Birds of Prey라는 이름을 제안했다.
오라클은 고담시를 떠난 후, 메트로폴리스의 달튼타워 Dalten Tower에 새로운 본부를 설치했다.
진다는 새로운 헬리콥터 에리 투 Aerie Two를 타고, 다른 멤버들에게 블랙혹스의 로고를 변경한 새로운 디자인의 재킷들을 나누어주었다.

평소의 진다는 요리와 춤을 즐긴다.
그녀는 또한 30가지 다른 언어로 맥주를 주문할 줄 안다.
한동안 진다는 크레오테 Creote에게 일방적으로 애정을 표현했다.
나중에, 블랙 커네리로부터 그가 게이라는 사실을 전해들은 그녀는 한탄했다.

스파이 스매셔 Spy Smasher가 버즈 오브 프레이를 강제로 장악했을 때, 진다는 해고되었다.
진다는 스파이 스매셔의 얼굴에 주먹을 날리고 그만두었다.
하지만, 결국에 멤버들과 함께 힘을 모아 오라클이 팀을 되찾아오는 것을 도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