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 업데이트 10.10.10
세계: 뉴 어쓰(뉴52 이전)
본명: 불명
다른 이름: 라군맨(Lagoon Man)
직업: 모험가
소속: 틴 타이탄스 이스트, (과거에 랜드러버즈, 영 저스티스 예비멤버)
출신지: 아틀란티스
: 노랑/빨강 모발: 없음
첫등장: Aquaman vol. 5 #50 (December 1998)

초능력
수중호흡, 강화된 감각, 힘, 내구력, 스피드, 반사신경, 물을 조종할 수 있다, 복어처럼 몸을 부풀릴 수 있다, 해양생물을 텔레파시로 조종할 수 있다.
능력
수영실력

무기/장비
애완동물 스파티(Spotty)를 부를 수 있는 소라고둥
한계
오랫동안 물 밖에 있을 수 없다.
라군 보이 Lagoon Boy (석호소년)
 
대다수의 아틀란티스(Atlantis) 인들과는 달리, 라군 보이의 외모는 인간보다는 양서류에 가깝다. 이 때문에 그는 태어난 후 버림받았다. 그러나 그 장애를 극복하고 아틀란티스 사회에서 자신의 자리를 찾은 이 소년을 막을 수 있는 것은 없었다. 라군보이는 국왕인 아쿠아맨(Aquaman)의 적들과 바깥세력들의 침입 등 아틀란티스를 통해 일어난 비극을 거의 경험해보지 못했기 때문에, 늘 호기심이 가득했고 환상적인 모험이 기다리고 있을 미래를 꿈꿨다. 그러나 그는 인내심이 부족했다.

라군 보이는 아쿠아맨의 생일파티에서 친한 친구들인 블러버(Blubber)와 시바(Sheeva)를 만났다. 지상세계에 매혹된 그들은 “랜드러버즈(Landlovers)”라는 팀을 결성했다. 허락을 받지 않고 몰래 늘 꿈꿔오던 뉴욕으로 간 그들은 놀라운 경험을 하며 즐거워했다. 그러나 아틀란티스 인들이 뉴욕 거리를 걸어 다니고 있다는 사실은 큰 혼란을 불러일으켰다. 해안경비대가 블러버를 총으로 쐈을 때, 아쿠아맨과 템페스트(Tempest)가 나타나 더 큰 혼란을 막았다. 아쿠아맨은 랜드러버즈를 데리고 아틀란티스로 돌아갔다.

라군 보이는 이번엔 고담 시를 여행하기로 결심했다.
그는 고담시의 해안에서 정체불명의 잠수함들을 가로질러가다가 공격을 받았다. 간신히 죽음을 면한 그는 고담 시에 도착했다. 당시, 고담은 대지진으로 인해 본토와 분리 및 격리되어 있었다. 고담의 시민들은 라군 보이를 식량으로 보고 쫓아갔다. 도망치다 결국 붙잡히려는 위기의 순간에 로빈(Robin)이 그를 구조했다.
로빈은 친구인 수퍼보이(Superboy)와 임펄스(Impulse)를 구조하기 위해서 라군 보이를 데려갔다. 그는 포이즌 아이비(Poison Ivy)가 만든 창조물 중 하나가 로빈과 친구들을 붙잡았을 때, 배트맨(Batman)의 활약을 보고 짜릿한 흥분을 느꼈다.
라군 보이는 고담을 떠나면서 로빈과 친구들에게 자신이 공격받은 잠수함에 대해 알려주었다. 넷은 테러리스 집단인 코브라 프라임(Kobra-Prime)의 잠수함들인 것을 확인하고 다함께 공격했다.

마법과 과학에 의해 어쩌다가 어른이 된 라군 보이는 워싱턴 D.C.에 나타났다.
마찬가지로 어른이 된 영 저스티스(Young Justice)는 마법의 효력을 반전시키기 위해 조사를 벌였다. 영 저스티스는 로빈이 수퍼보이, 임펄스와 함께 구성한 어린 수퍼히어로들의 팀이었다. 영 저스티스는 라군 보이를 예비멤버로 임명했다.
예비멤버는 라군 보이 말고도, 플레임버드, 비스트 보이, 캡틴 마블 주니어가 있었다. 이들 예비멤버들은 클라리온(Klarion) 같은 소년 마법사나 릴 로보(L'il Lobo)와 전투를 벌였다.

신의 분노의 화신인 스펙터(Spectre)가 미쳐서 아틀란티스를 파괴해버렸다. 아쿠아맨이 아틀란티스를 구하려고 자신의 목숨을 희생한 뒤로, 아틀란티스는 과도정부에 놓여졌다. 경제와 정부는 개편되었고, 다행히 붕괴는 막을 수 있었다.
 
모두가 바쁘게 지내는 동안, 라군보이는 여전히 애도하고 있었다.
영 저스티스가 해체된 후 여러 해가 지나, 라군 보이는 잘 알려져 있지 않은 몇몇 십대 히어로들과 함께 틴 타이탄스의 분파인 타이탄스 이스트(Titans East)에 발탁되었다.
불행히도 라군 보이는 사이보그(Cyborg)로부터 타이탄스 훈련을 받던 도중에 악마 트라이곤(Trigon의 아들들로부터 공격을 받고 식물인간이 되었다.
 
평소 모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