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 업데이트 07.10.17
맨헌터VII Manhunter VII (수사관7)
본명: 케이트 스펜서 Kate Spencer
직업: 자경단원, 변호사
소속: 버즈 오브 프레이, DEO, FBI
가족: 아놀드 먼로(Iron Munro, 할아버지), 산드라 나이트(Phantom Lady, 할머니), 잭 나이트(Starman VII, 사촌)
첫등장: Manhunter vol.3, #1 (October 2004)

초능력
없음

무기/장비
육체적인 능력을 증가시켜주는 다크스타 Darkstar가 착용했던 전투복
아즈라엘 Azrael이 착용했던 장갑
맨헌터 Manhunter가 사용했던 봉
 
케이트 스펜서는 범죄자들이 처벌을 면하도록 일해야 하는 현실에 점점 피로를 느끼는 연방변호사였다.
사형선고를 피하기 위해 간수 두 명을 죽이고 탈옥한 카퍼헤드 Copperhead 때문에 화가 난 케이트는 증거실에서 장비를 훔쳐 나와 카퍼헤드를 죽였다.
그녀는 시신 근처의 벽에 맨헌터라고 써놓고 떠났다.
케이트는 전에 수많은 악당들의 부하로 활동하고 지금은 증인보호 프로그램 안에 있는 딜런 배틀즈를 협박했다,
그는 그녀의 기갑, 무기 등의 장비를 업그레이드해주었다.

케이트는 소설가인 전남편과 6살 된 아들 램지가 있다.
맨헌터로서의 비밀생활은 그녀의 경력과 가정생활에 방해가 되었지만, 공동변호사인 데이먼 매튜스가 뒤에서 받쳐주었다.
데이먼은 옵시디언 Obsidian과 데이트하고 있다.
케이트의 아버지 월터 프랫은 케이트의 어머니를 살해하여 복역 중이다.
그리고 그녀는 할아버지가 수퍼히어로인 알 프랫, 오리지널 아톰 Atom이라고 믿고 있었다.
DEO 요원 캐머론 체이스와의 우정으로 인해, 미스터 본즈 Mr. Bones를 위해 일하기도 한다.

인피니트 크라이시스 동안, 오라클 Oracle은 메트로폴리스에서의 전투를 위해 낮은 능력의 히어로들과 함께 싸우도록 불렀다.
그리고 버즈 오브 프레이 Birds of Prey에 초대되었다.

나중에, 케이트의 할아버지가 아톰이 아니라 아이언 먼로 Iron Munro이며, 할머니는 산드라 나이트, 팬텀 레이디 Phantom Lady였음이 밝혀졌다.
먼로는 여자친구의 임신을 내켜하지 않았고, 아톰이 그녀를 미혼모의 집으로 데려다준 바람에, 그가 아이의 아버지로 잘못 기록이 되었던 것이었다.
이것은 스타맨 Starman이었던 잭 나이트가 사촌지간임을 알려주어 알게 되었다.

최근에, 케이트는 맥스웰 로드를 살해한 원더우먼의 변호사로 고용되었다.
이 사건에 블루비틀II Blue Beetle II가 살아 돌아와서 마지막 18개월간의 기억을 잃었다고 했다.
원더우먼은 배트맨에게 블루비틀II의 조사를 맡겼다.
그 사이에 케이트는 체크메이트 Checkmate의 도움을 받아서 원더우먼의 행동이 정당했음을 입증했다.
그리고 돌아온 블루비틀II는 변신식인종인 에브리맨 Everyman임이 밝혀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