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 업데이트 06.09.01
맥시마 Maxima (최대) 사망
본명: 맥시마 Maxima
직업: 모험가
소속: 없음, (과거에 저스티스 리그 오브 어메리카, 익스트림 저스티스, 수퍼맨 리벤지 스쿼드)
출신지: 알메락 Almerac 행성
: 갈색 모발: 레드
첫등장: Action Comics #645 (September 1989)

초능력

열 시선
비행
 
맥시마는 알메락 Almerac 행성의 왕위 계승권을 갖고 있었다.
적당한 배우자가 없었기 때문에, 그녀는 다른 행성으로 눈을 돌리게 되었다.
워월드 Warworld에서 노예 검투사로 붙잡힌 수퍼맨을 본 맥시마는 그가 적임이라고 생각했다.
브레이니악 Brainiac과 손잡았던 맥시마는 즉시 지구로 왔다.
유전적으로 수퍼맨은 이상적인 상대였다.
맥시마는 자신의 가문의 피를 더 좋게 바꾸려는 의도로 거만하게 프로포즈했다.

적이었던 맥시마는 회개하고 저스티스 리그에 합류했다.
알메락이 공격받는 것을 본 그녀는 저스티스 리그와 함께 하여 알메락의 왕위를 스타브레이커 Starbreaker에게서 빼앗았다.
둠즈데이 Doomsday가 미국에 대한 파괴를 시작했을 때, 수퍼맨과 맥시마, 다른 리그의 멤버들은 그 괴물을 당해낼 수 없었다.
간신히 둠즈데이를 물리친 후에, 맥시마는 수퍼맨의 잠정적인 파트너로서 한동안 주변에 머물렀다.
그러나 맥시마는 캡틴 아톰이 이끄는 익스트림 저스티스 Extreme Justice에 합류했다.
새 배우자 후보가 된 캡틴 아톰은 이미 다른 여성을 사랑하고 있었다.
지구에 대해 가르쳐준 어메이징 맨 Amazing Man과도 잠시 사귀었다.

마침내는 다시 수퍼맨을 공략하기로 결심했다.
수퍼맨을 패배시켜 결혼하려고 수퍼맨 리벤지 스쿼드에 들어가 있던 맥시마는 나중에 달아났다.
사이보그와 토이맨이 고립된 요새에서 수퍼맨을 둘로 분리시켰다.
히어로로서 활동한 것은 익스트림 저스티스에서 활동할 때까지였지만, 배우자를 찾는 수색은 멈추지 않았다.
맥시마는 브레이니악13과 임페리엑스 Imperiex에 대항하여 싸우던 중에 사망했다.
 
코스튬 갤러리
   
 오리지널 코스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