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 업데이트 2023.03.16
맥스 머큐리 Max Mercury
세계: 프라임 어스(플래시포인트 이후)
본명
:
불명
다른 이름: 퀵실버(Quicksilver)
직업: 모험가
소속: 플래시 패밀리
: 파랑
첫등장: The Flash Vol 5 #26 (September, 2017)

초능력

스피드 포스와의 연결: 초스피드, 반사신경, 민첩성, 체력, 향상된 감각.
-스피드 포스 오라: 몸 전체에 운동 에너지를 흡수하여 외부 충격으로부터 보호할 수 있는 오라가 감싸고 있다.
-전기 생성
-우주적 인식: 명상을 통해 스피드 포스를 느끼고 멀티버스의 다른 스피드스터들과 텔레파시 연결을 할 수 있다. 이 텔레파시는 스트렝스 포스나 스틸 포스 같은 다른 우주적 힘과도 연결된다.
능력

백병전, 복싱, 명상, 교육 기술
 
맥스 머큐리는 죽어가던 주술사가 마법을 건 덕분에 무제한의 스피드를 얻었다. 그는 퀵실버라는 이름으로 알려졌다가 현대에 와서는 맥스 머큐리를 이름으로 사용했다. 맥스는 플래시포인트 사건으로 인해 타임라인에서 지워지고 스피드 포스 안에 갇혔다. 하지만 그는 25세기의 나이 든 배리 앨런(플래시)의 타임라인에 존재했다.

21세기의 배리가 이오바드 쏜에게 몸을 빼앗긴 후 스피드 포스 안으로 들어왔을 때 맥스와 제시 퀵을 만났다.
하지만 죄책감으로 인해 배리는 그들을 악몽 같은 형상으로 보았고, 두 사람이 스피드 포스에서 길을 잃은 배리를 구해준 뒤에야 마침내 그들을 기억해냈다. 맥스와 제시는 배리가 자신의 생각을 성찰하며 돌아갈 수 있도록 도왔다. 하지만 배리도 두 사람의 탈출을 돕기로 결심하고 그들의 타임라인의 일부가 되었다.

스피드 포스에서 탈출한 후, 쏜은 자신의 리전 오브 줌이 재결합한 플래시 패밀리에 대항할 수 없다는 사실을 깨닫고, 여러 현실에서 더 많은 이들을 불러들였다. 맥스도 이에 맞서서 명상을 통해 멀티버스 전역에서 자신들을 도와줄 스피드스터들을 불러 모았다.

월리 웨스트가 스피드 포스에서 자신을 단절하려고 했을 때 그의 의식은 시간을 통해 전송되어 역사 속의 다른 스피드스터들의 몸에 빙의하게 되었다. 그 결과 월리는 19세기 서부 지역에서 맥스의 몸에 잠시 빙의하기도 했다.

배리 앨런이 저스티스 인카네이트와 함께 임무를 수행하던 중 사라지자, 미스터 테리픽은 스피드 포스를 통해 배리를 추적했고, 그가 있을지도 모르는 세 개의 대체 현실을 찾아냈다. 플래시 패밀리는 배리를 찾아서 데려오기로 하고 팀을 나누었다. 맥스와 제시 퀵은 포털을 통과해 사막화된 세계로 나왔고, 그곳에서 쫓기고 있는 그 세계의 배리 앨런을 발견했다. 두 사람은 이 배리가 삶과 희망을 되찾을 수 있도록 도와주었다.
 
히어로스타 홈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