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 업데이트 06.06.21
메나저리II Menagerie II (순회동물원2)
본명: 소냐 Sonja
직업: 모험가
소속: 저스티스 리그 엘리트
가족: 팸(Menagerie, 언니)
첫등장: JLA #100 (August 2004)

초능력
에일리언 전사 짐승(또는 공생짐승)과 결합되어 있다.
그 짐승들은 여러 모양으로 모여서 여러 형태를 이룰수 있다.
일반적으로 짐승들은 날개 형상으로 변하여 공생체를 날 수 있게 한다.
그들을 다른 형태로 조종하거나, 신체에서 분리시켜 독립적으로 공격하게 할 수 있다.
짐승들은 팸의 혈통과 교감을 할 수 있어, 소냐에게 결합되었다.
 
첫 번째 메나저리는 에일리언 전투 짐승(또는 공생생물)과 결합된 팸이라는 푸에르토리코 여성이었다.
그 짐승은 무기로 사용되거나 다른 모양으로 조립될 수 있다.
맨체스터 블랙은 매우 강력한 초인들의 그룹인 엘리트 Elite의 멤버로 팸을 고용했다.
수퍼맨은 팸을 중독 시켜 무능하게 만들었다.
엘리트는 감금되었으나, 대통령 렉스 루쏘에 의해 풀려났다.
정부요원이 된 맨체스터는 루쏘를 배신하고 마지막으로 엘리트를 재결성했다.
루쏘를 암살하려는 시도 중에, 팸은 엘리트가 그들의 의지와 반하는 행동을 하고 있음을 수퍼맨에게 밝혔다.
배신한 팸은 맨체스터의 공격으로 식물인간이 되었다.

맨체스터가 죽은 후, 그의 여동생 베라는 가문의 명예를 회복하기 위해 엘리트를 재결성해서 좋은 일을 하기로 했다.
베라는 팸의 여동생인 소냐에게 메나저리II가 되어 에일리언 짐승을 통제하도록 설득했다.
베라는 저스티스 리그의 군사행동 단체를 결성하기 위해 저스티스 리그에 제의했지만, 소냐의 목적이 순수하지 않다는 것을 알아채지 못했다.
맨처스터 블랙에 대한 그녀의 증오심은 엘리트에 대한 증오심이 되었다.
소냐는 베라의 꿈을 짓밟기 위한 기회로 보고, 그들에게 합류했다.

첫 번째 임무 중에 그들은 블러드 브라더즈 Blood Brothers라는 암살조직에 침투했다.
블러드 브라더스는 엘리트 멤버들을 테러리스트 외국 지도자인 히-샨 바트 Hi-Shan Bhat와 만나게 했다.
엘리트는 블러드 브라더즈와 바트의 정권을 모두 추적했다.
바트가 감금된 사이, 맨체스터의 정신은 베라를 조종하기 시작했다.
이 시간 안에, 소냐는 콜드캐스트 Coldcast에게 바트를 죽이도록 몰래 구슬렀다.
콜드캐스트는 자신의 행동을 기억하지 못했고, 이 일은 아무도 몰랐다.
소냐는 이 동안에 몸을 낮추고, 콜드캐스트와 사적인 관계를 발전시키는 것을 노력했다.
둘은 연인이 되었고 팸을 위해 애정을 함께 나누었다.

엘리트의 다음 사건은 콜드캐스트의 형제인 크리스토퍼가 가져왔다.
크리스토퍼는 애프터매쓰 Aftermath라는 지하마약상에게 엘리트를 안내했다.
엘리트가 애프터매쓰의 전 차원적 은신처에 들어갔을 때, 베라는 맨체스터에게 점령당했다.
맨체스터는 소스 월 Source Wall에 갇힌 이브 Eve라는 고대의 여전사와 정신으로 접촉했다.
둘은 지구로 나아가고 엘리트를 학살하여 두고 떠났다.
알수 없는 상황아래, 소냐는 사라지고 콜드캐스트는 바트의 살해혐의로 JLA에게 체포되었다.
나이프 Naif는 DNA를 찾아내어 콜드캐스트가 살해에 관련되었음을 증명했다.
슬랩 Slab에 갇힌 콜드캐스트는 죽은 마니투 레이븐의 정신에게 방문 받았다.
레이븐의 마법은 콜드캐스트의 마음 안에 있던 무엇인가를 쫒아내고, 콜드캐스트는 소냐의 공생하는 짐승들에게 토했다.
그들의 통제에서 벗어난 그는 바트를 죽이도록 소냐에게 강요되었던 것을 기억했다.

소냐는 어디서도 발견되지 않고, 콜드캐스트는 맨체스터에게서 베라를 풀어주기 위해 다른 이들과 다시 합류했다.
소냐의 방해공작은 완벽해 보였지만, 마니투 레이븐의 능력은 아주 강했다.
맨체스터 블랙에 대항해 승리하기 위해 그는 무덤에서 돌아와 엘리트를 이끌었다.
콜드캐스트는 무죄가 되었고 팀은 소냐를 찾으러 코스타리카로 갔다.
그녀는 압도적으로 저스티스 리그를 가두어놓았다.
워치타워 Watchtower에서 그녀는 짐승들과의 연결을 떼어놓기를 원한 에일리언들에게 붙잡혔다.